최종편집 : 2024-04-15 07:28 (월)
사막뷰·별뷰에 마법같은 순간 '인도네시아 빈탄에서의 럭셔리 글램핑'
상태바
사막뷰·별뷰에 마법같은 순간 '인도네시아 빈탄에서의 럭셔리 글램핑'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26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빈탄 리조트 그룹 마케팅 한국사무소
사진-빈탄 리조트 그룹 마케팅 한국사무소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사막 위 에메랄드빛 호수와 소금처럼 딱딱하게 굳어진 모래사막풍경이 이색적인 ‘인도네시아 빈탄’. 이곳의 매력적인 자연은 보다 편안하게 즐기고 싶다면 호텔의 럭셔리 글램핑에 도전해보자. 

빈탄에서의 럭셔리 글램핑은 고급 숙박 시설의 편안함과 캠핑의 낭만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글램핑을 즐기며 만나는 별뷰는 마법같은 특별함을 선사한다.  

특히 메리어트 그룹에서 운영하는 등 호텔 글램핑은 국내 대비 가격이 착하다는 것도 매력적인 요인.

빈탄 리조트 그룹 마케팅 한국사무소가 5성급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빈탄의 글램핑을 추천했다.

사진-빈탄 리조트 그룹 마케팅 한국사무소
사진-빈탄 리조트 그룹 마케팅 한국사무소

나트라 빈탄 Natra Bintan, A Tribute Portfolio

글램핑과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공 해수 수영장이 만나는 나트라 빈탄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그룹 멤버로 휴식과 럭셔리함의 글램핑 경험을 제공한다.

나트라 빈탄의 가장 큰 글램핑 텐트는 최대 4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또 그룹 여행객을 위해 그룹에 맞춰 글램핑 텐트를 재배치할 수 있고 5성급 호텔의 편리함과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사진-빈탄 리조트 그룹 마케팅 한국사무소
사진-빈탄 리조트 그룹 마케팅 한국사무소

안몬 리조트 빈탄 The ANMON Resort Bintan

안몬 리조트 빈탄은 혁신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빈탄의 더운 기후에서도 편안함을 보장한다. 에어컨과 샤워 시설이 구비된 매력적인 휴양시설이다.

글램핑 텐트 내부에서는 밤하늘을 볼 수 있는 채광창을 통해 마법같이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독특한 인테리어 분위기의 편안한 침대에 누워 별을 바라보는 마법을 경험해 보자. 내부에서 바비큐 파티도 가능하다.

또한 직접 요리하기가 부담스럽다면, Compass Rose 레스토랑에서 현지 및 지중해풍 퓨전 요리의 향연을 즐겨보자.

사막에서 영감을 받은 티피 바(Tipi Bar)에서는 다양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믹솔로지스트(Mixologist)가 만들어주는 맛있고 독특한 칵테일을 즐겨보자.

사진-빈탄 리조트 그룹 마케팅 한국사무소
사진-빈탄 리조트 그룹 마케팅 한국사무소

한편, 최근 빈탄 리조트 그룹 관계자 마케팅 및 프로모션 이사 Ms. 조안나 리(Joanna Lee), 마케팅 & 프로모션 매니저 Ms. 멜라니 지(Melanie Gee)가 방한, 새로운 호텔 & 리조트 오픈 계획에 대해 알렸다.

그들은 "빈탄에는 16개의 호텔 리조트 있고, 새로운 리조트들이 계속 오픈 중"이라며 "올해 6월 포포인츠 바이쉐라톤 라고이베이(Four Points by Sheraton Lagoi Bay),, 9월 뫼벤픽 빈탄 라군 리조트(Mövenpick Bintan Lagoon Resort)가 오픈할 예정이며, 호텔 인디고 빈탄 라고이비치(Hotel Indigo Bintan Lagoi Beach), 홀리데이 인 리조트 빈탄 라고이비치(Holiday Inn Resort Bintan Lagoi Beach)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빈탄은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한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싱가포르 여행 시 빈탄을 방문 또는 인도네시아 빈탄 여행시 빈탄의 리조트에 머물고 글램핑을 꼭 체험해볼 것"을 권했다. 

빈탄에 가려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싱가포르항공, 티웨이항공, 스쿠트에어 등을 이용해 싱가포르로 간 후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약 50분 정도 이동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