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인터파크, ‘W트립’ 론칭 기념 여행에미치다와 오사카 가족여행 지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터파크, ‘W트립’ 론칭 기념 여행에미치다와 오사카 가족여행 지원 이벤트 실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2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여행 추억 댓글 남기면 4인 가족 W트립 체험 기회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인터파크가 최근 동행자 맞춤형 패키지 브랜드 ‘W트립’ 론칭을 기념해 ‘여행에미치다’와 함께 오사카 가족여행 지원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행에미치다’가 보유한 커뮤니티 네트워크를 활용해 평소 여행에 관심 많은 유저 대상으로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8일까지 ‘여행에미치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깐깐한W트립’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간편하게 응모가 가능하다.

추가로 가족여행의 추억을 댓글로 남기거나 다른 사람에게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 1명에게는 W트립 상품 중 가족 취향을 고려한 ‘오사카 3박 4일 패키지 여행(최대 4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패키지 상품 이용 후 후기 사진 및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조성문 인터파크트리플 마케팅그룹장은 “인터파크는 ‘W트립’ 콘셉트에 맞춰, 가족 단위 여행에 최적화된 W트립 상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가족여행 후기 콘텐츠를 공유, 가족여행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업계 내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여행 편의성을 개선하고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