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힐링 투어? 호텔서 스파 즐겨요!
상태바
힐링 투어? 호텔서 스파 즐겨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5.3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att-waikiki-hotel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일상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고, 안락함을 맛보기 위해 여행을 꿈꾼다면 힐링 투어를 떠나보자.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럭셔리 스파시설을 갖춘 호텔로의 여행은 여행의 즐거움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준다.

리츠칼튼 홍콩(The Ritz-Carlton, Hong Kong)
지난 2011년에 오픈한 홍콩의 리츠칼튼 호텔은 118층의 초특급 호텔로 구룡 반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ritz carlton-spa
최고의 홍콩 야경을 관람할 수 있으며, 총 321개의 모던한 객실을 갖추고 있다. 특히 고객의 건강 상태에 따른 맞춤형 스파를 제공하는 ESPA는 스파 시설의 한쪽벽면이 유리창으로 돼 있어 116층에서 환상적인 홍콩의 전경과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ritz carlton-pool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앤 스파(Hyatt Regency Waikiki Beach Resort & Spa)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 중심부에 자리한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는 1230개의 객실을 보유한 특급 호텔이다. 개인 발코니에서 아름다운 와이키키를 감상할 수 있으며, 스파 수준도 특급이다.

▲hyatt-waikiki-spa
총 16개의 트리트먼트 룸과 바다 조망이 가능한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Na Ho’ola Spa는 하와이식 치료 비법과 현대식 스파 테크닉을 접목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스파 패키지를 선보여 여행자들의 눈길을 끈다.

반얀트리 방콕(Banyantree, Bangkok)
방콕의 반얀트리는 비즈니스 중심가와 관광 지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접근성이 높다. 또한 꼭대기층에 위치한 문바(Moon Bar)의 경우, 방콕 관광 명소로 유명해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다.

▲banyantree-spa

반얀트리는 호텔만큼이나 유명한 반얀트리 스파는 동양적인 색채를 가미해 편안함을 선사한다. 시그니쳐 스파 프로그램부터 타이 마사지까지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은 방콕 여행자들에게는 필수 코스! 스파에 사용되는 용품은 반얀트리만의 것으로 호텔 1층 갤러리에서 구입할 수도 있어 특별한 선물과 홈스파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인기다.

▲banyantree-spa

이들 호텔로 예약 및 문의는 호텔예약사이트 돌핀스트래블(www.dolphinstravel.com)로 하면 된다.

경기국제보트쇼&세계요트대회 개막

인천도시공사,연평도 구석구석 도보투어

자유투어, 6~8월 전세기 고객 3만원 선불카드 제공

'요술램프 플러스'에 홍콩여행정보 다있다!

아이더, 아쿠아 슈즈 ‘플립’ 출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