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1천여 마라토너들의 이한치한 레이스 '제천 의림지 삼한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 열려
상태바
1천여 마라토너들의 이한치한 레이스 '제천 의림지 삼한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 열려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4.01.10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의림지·삼한의초록길 일원에서 펼쳐져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1천여 마라토너들의 이한치한 레이스 ‘제16회 제천 의림지 삼한초록길 알몸마라톤대회’가 오는 21일 오전 10시 의림지와 삼한의 초록길 일대에서 열려, 열정으로 추위를 녹인다. 

제천시육상연맹에서 주최하는 알몸마라톤대회는 해마다 전국에서 1,000여 명 이상의 마라토너가 참가하는 겨울철 이색 스포츠대회로 제천의 추위를 제대로 만끽하려는 전국의 마라토너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알몸마라톤/사진-제천시
알몸마라톤/사진-제천시

이번 대회는 마라톤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연령·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회 참가자들은 삼한의 초록길 산책코스 왕복 7km(의림지, 에코브릿지, 그네공원 반환)를 달리게 된다.

이번 제16회 제천 의림지 삼한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 참가자에게는 기록증과 완주 메달이 제공되며 종목별 남녀 각 1~3위까지 상패와 부상이 수여될 뿐 아니라 각종 특별상과 행운권 추첨으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제천 의림지 삼한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 참가신청 접수 기간은 이달 15일까지이며, 제천시육상연맹 홈페이지에서 세부 대회요강 확인 및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최승철 제천시 육상연맹회장은“한겨울 제천 의림지와 삼한의 초록길을 배경으로 한 알몸마라톤대회에 마라톤 애호가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