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신비롭고 아름다운 물빛이 일품인 그곳! 중국 구채구
상태바
신비롭고 아름다운 물빛이 일품인 그곳! 중국 구채구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5.3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채구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매년 5~10월 가장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중국 구채구.해발고도 2,000미터~4,000미터에 이르는 깊은 골짜기에 위치한 구채구에는 110여개의 호수와 13개의 폭포가 서로 연결돼 흐른다. 그 물빛은 에메랄드 빛을 띄며 아름답고 신비로운 풍경을 자아낸다.

중국에서도 손꼽히는 여행지 중 하나인 구채구는 절로 감탄사가 새어나오는 절경에 세계 각지의 관광객이 몰려들고 있는 곳. 지난 1992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됐다.

구채구로 대한항공 직항기로 떠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한진관광 KAL투어(www.kaltour.com)가 선보였다. 그동안 중국 내에서 8시간 이상의 긴 시간에 걸쳐 버스로 이동하던 불편을 던 상품으로, 국내선 비행기를 이용해 이동시간을 최소화 시켰다.

또한 구채구의 꽃이라 불리는 황룡풍경구로 케이블카를 이용해 이동한다. 황룡은 구채구에서 68km 떨어져 있으며 구채구와 마찬가지로 1992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됐다.

▲구채구 황룡

계단식 연못으로 하얀 석회암에 고인 물이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각도의 빛을 내어 아름다운 광경을 자아낸다.

이 후 시안으로 이동해 중국 최초의 통일 황제인 진시황의 사후 세계를 지키기 위한 병마용과 그의 무덤인 진시황릉을 관광하는 일정으로 짜려져 있다.

▲시안 병마용

중국 역사 유적지 관광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 여행상품은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교육여행에도 손색이 없다는 것이 한진관광의 설명.

이 외에도 정주 관광을 포함하는 여행상품도 있다. 정주에서는 중국의 오악산 중 중악의 산중에 위치한 중국 무술의 발생지인 소림사의 본원을 답사한다. 또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표적인 중국 무술인 소림 무술쇼를 감상하는 시간을 갖는다. 문의 1566-1155.

사람ㆍ자연ㆍ강이 하나 되는 여주 ‘이포보 캠핑장

파도 노래 감미로운 자연 휴식처,학암포오토캠핑장

외국인 크루즈 승객 '개별 입국심사' 생략

‘화성(華城)에서 담아내는 소중한 추억들.... '

전세계 호텔 99% 할인 가격에 이용할 기회!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