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르까프, 다용도 트래블 파우치 출시
상태바
르까프, 다용도 트래블 파우치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5.3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르까프(www.lecaf.co.kr)는 야외 활동 시 개인 용품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다목적 트래블 파우치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크기에 따라 총 3개로 구성된 컬렉션 세트상품으로, 캠핑·여행 등 야외 활동 시 다양한 개인 용품을 크기나 종류에 따라 구분해 수납할 수 있는 백인백(Bag in bag) 개념의 가방이다.

패키지 종류로는 트래블 액세서리, 세면도구 등 크기가 작은 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미니 2종 파우치, 속옷이나 부피가 적은 의류 및 신발 등을 담을 수 있는 미들 3종 파우치, 이 두 개의 파우치를 함께 넣어 여행 시 소지품 정리나 분리수납을 통해 내부수납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백팩 등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매쉬 등 경량화 소재를 적용해 휴대성이 우수하며 세탁과 건조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나 신발 등 내용물의 냄새가 배이지 않는다.

사이즈별 각각의 파우치는 공통적으로 남색에 오랜지색 포인트를 줘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움이 뭍어나 일상 생활에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미니 2종 파우치 3만7500원, 미들 3종 파우치 3만7500원, 백팩 8만9000원이다.

이 중 미들 3종 사이즈 파우치는 출퇴근 전후 운동을 위해 운동화를 넣고 싶어도 별도의 신발 파우치가 없어 안타까워하던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된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사람ㆍ자연ㆍ강이 하나 되는 여주 ‘이포보 캠핑장

파도 노래 감미로운 자연 휴식처,학암포오토캠핑장

외국인 크루즈 승객 '개별 입국심사' 생략

‘화성(華城)에서 담아내는 소중한 추억들.... '

전세계 호텔 99% 할인 가격에 이용할 기회!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