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새해 아시아 트레킹 명소 찾아 떠날까!..하나투어, '아시아 트레킹 여행' 선봬
상태바
새해 아시아 트레킹 명소 찾아 떠날까!..하나투어, '아시아 트레킹 여행'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0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팔 안나푸르나/사진-하나투어
네팔 안나푸르나/사진-하나투어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트레킹 초보자부터 트레킹 마니아까지 웅장한 자연 속 모험과 여유를 좋아하는 누구나 아시아 대표 트레킹 명소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트레킹 인 아시아’ 기획전을 진행한다.

트레킹 여행이라는 테마에 걸맞게 트레킹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전문가 동반, 등정서 증정, 의료 지원 서비스 등 일정부터 안전까지 전반에 걸쳐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아 진정 트레킹 마니아를 위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도전의 상징, 네팔 히말라야 안나프루나 베이스캠프(4,135m) ▲동남아 최고봉, 말레이시아 키나발루산(4,095m) ▲다양한 고산의 집합소, 대만 합환산(3,416m), 옥산(3,952m), 설산(3,886m) ▲구름 속 하이킹, 베트남 판시판산(3,143m) 등의 아시아 고산을 트레킹하고 근교를 여행하는 상품이다.

대만 설산/사진-하나투어
대만 설산/사진-하나투어

고산 트레킹 입문자에게는 말레이시아 키나발루산 트레킹을 추천한다. 4,000m급 고산을 가장 가깝게 만날 수 있고, 트레킹 후에는 아름다운 산호섬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어 동남아 BEST 트레킹 상품이다. 중, 고급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를 추천한다.

베트남 판시판/사진-하나투어
베트남 판시판/사진-하나투어

‘네팔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 트레킹 9일’은 1인 350만원 대로 첫 히말라야 트레킹에 도전하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상품이다. 한국어가 가능한 현지 트레킹 가이드와 한식 조리팀이 동행하고, 동계용 침낭을 사전 신청하면 대여해 준다. 선착순으로 트레킹 필수 준비물인 카고백도 증정한다.

상품에 따라서는 선택관광 또는 쇼핑센터 방문 등의 일정을 제외하고 오로지 트레킹에만 집중할 수 있는 일정을 구성했고, 트레킹 여행 특성에 맞춰 긴급상황을 대비하는 안심여행서비스 ‘SAFETY&JOY’와 해외 긴급 의료지원 서비스 ‘어시스트카드’도 지원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단순한 관광지 중심의 여행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정신적, 신체적 여유를 찾는 트레킹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라며, “신년을 맞아 해외 고산 등반이라는 꿈과 목표를 실현하고 싶은 트레킹 마니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말레이시아 키나발루산 / 사진-하나투어
말레이시아 키나발루산 / 사진-하나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