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새해 알뜰 호캉스 즐기세요!...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개관 3주년 기념 할인 진행
상태바
새해 알뜰 호캉스 즐기세요!...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개관 3주년 기념 할인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0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이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개관 3주년을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3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인 만큼 스펙트럼 2인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정상가 1/3수준인 ‘33만원(세금 포함)’ 가격으로 판매한다.

투숙객에 한해 F&B 3주년 특별 혜택도 적용 받을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페어몬트 시그니처 담요가 추가로 제공되며, 매일 체크인 하는 투숙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시그니쳐 스위트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내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내부

또한, 2인 골드라운지 이용이 포함된 시그니쳐 스위트의 경우, 파격적으로 55만원(세금 포함)에 예약 가능하다.

예약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가능하며, 조기 마감이 될 수 있기에 서두르는 것을 추천한다. 단, 토요일 투숙은 제외된다.

추가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SNS 채널(인스타그램)에서는 객실 숙박권, 스펙트럼 뷔페 2인 이용권, 페어몬트 시그니처 담요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프랭크 로아송(Franck Loison) 총지배인은 “3주년을 맞이하여 객실 패키지를 포함한 다양한 F&B 혜택, 그리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 도심 속 즐거운 호캉스를 누려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