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5 14:31 (월)
 노랑풍선, 올 한해 인기 여행지 모은 '여행 결산 어워즈' 진행
상태바
 노랑풍선, 올 한해 인기 여행지 모은 '여행 결산 어워즈'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2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거리 톱 10 ▲단거리 톱 10 ▲옐로팡딜 톱 10 구성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노랑풍선은 저물어가는 2023년을 되돌아보기 위해 올 한해 가장 인기 여행상품을 한데 모은 '여행 결산 어워즈'를 2024년 1월 9일까지 진행한다.

'여행 결산 어워즈'에서는 올 한 해 동안 노랑풍선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을 엄선해 소개하고 있으며 △올해의 단거리 여행 톱 10 △올해의 장거리 여행 톱 10 △옐로팡딜 톱 10 등 총 3가지의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올해의 단거리 여행 톱 10' 부문에서는 '다낭/호이안 4일' 상품이 선정되었다.

베트남 테마파크 바니힐스/사진-노랑풍선
베트남 테마파크 바니힐스/사진-노랑풍선

이 상품은 베트남 최대 테마파크인 ‘바니힐스’와 다낭의 랜드마크 ‘골든브릿지’, 그리고 호이안 올드타운까지 다낭의 핵심 명소를 관광할 수 있으며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 마사지가 포함돼 있어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올해의 장거리 톱 10' 부문에서는 바다 속 돌고래 쇼인 '문쉐도우 크루즈'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시드니 6일'이 최고 인기 상품으로 꼽혔다.

시드니 문쉐도우 크루즈/사진-노랑풍선
시드니 문쉐도우 크루즈/사진-노랑풍선

'옐로팡딜 톱 10' 부문에서는 새로 오픈된 ‘원리치 호텔’에서의 숙박과 자유 일정이 포함돼 여유로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세부 4/5/6일' 상품이 선정되기도 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올해 많이 이용한 상품들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취향과 시간에 따라 다양하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 구성돼 있어 연말 여행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24년 1월 9일까지 진행되는 '여행 결산 어워즈'에서는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선정된 인기 상품을 예약 시 할인, 룸 업그레이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