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추위 피해 쉐라톤 나트랑 인피니티 풀에서 인생샷 남겨볼까!
상태바
추위 피해 쉐라톤 나트랑 인피니티 풀에서 인생샷 남겨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22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라톤 나트랑 인피니티풀/사진-HNM KOREA
쉐라톤 나트랑 인피니티풀/사진-HNM KOREA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추위 피해 베트남 휴양지 나트랑으로 겨울여행을 떠나고 싶나보자. 나트랑은 전세계적으로 매력적인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으로, 연중 300일 이상의 맑은 날씨와 하얀 모래 언덕 그리고 푸른 바다를 간직하고 있는 베트남 중부 해안에 위치해 있다.

나트랑 해변을 끼고 자리한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이하 쉐라톤 나트랑)에 머물면, 약 7km의 고운 모래와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눈 앞에 그림 같은 완벽한 바다가 펼쳐지는 호텔 인피니티 풀은 인증샷 명소로 사랑받는 곳이다. 

쉐라톤 나트랑은 58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하여 총 28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은 나트랑 해변의 영감을 담아 세심하게 물든 브라운 톤의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오션뷰 객실은 최고 사양의 쉐라톤 시그니처 침대를 제공하며, 테라스에서 탁 트인 나트랑 해변의 풍광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쉐라톤 나트랑 인피니티풀/사진-HNM KOREA
쉐라톤 나트랑 인피니티풀/사진-HNM KOREA

넓은 디럭스 객실, 70㎡ 규모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와 주니어 스위트, 182㎡ 규모의 프레지덴셜 스위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여행객을 위해 객실 선택의 폭이 넓다. 스위트 투숙객은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25층 클럽라운지에서 무료 칵테일과 스낵을 즐길 수 있다.

여행지에서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원하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5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조ㆍ중ㆍ석식이 모두 제공되는 올 데이 뷔페 레스토랑, 매일 특별 테마 뷔페를 즐기는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Feast)’ ▲호텔 28층에 위치한 앨티튜트 루프탑바(Altitude Rooftop Bar)에서 270도 파노라마 뷰를 즐기며 시그니처 칵테일과 분위기를 만끽 ▲정통 중식과 아시안 퓨전식을 를 경험 할 수 있는 스팀앤스파이스 (Steam n’ Spice) ▲ 갓 구운 페이스트리와 다양한 커피를 야외에서 즐기실 수 있는 로비라운지 &모어 바이 쉐라톤’ (&More by Sheraton) ▲캐쥬얼 풀 사이드바 플런지 (Plunge)에서 가벼운 스낵, 상큼한 음료와 함께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쉐라톤 나트랑은 요가, 명상, 풋마사지 워크샵 등 다양한 데일리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키즈 클럽에서는 어린이 요가, 태극권 댄스와 샌드아트 그림 프로그램 등이 매일 색다르게 진행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아이들이 키즈클럽을 이용하는 동안 부모님들은 가까운 인피니티풀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샤인 스파 바이 쉐라톤(Shine Spa by Sheraton)에서 궁극의 휴식을 누려보며 여행의 피로를 풀기를 추천한다.

쉐라톤 나트랑 액티비티의 중 쿠킹스쿨가 있여,  베트남 쌀국수 및 전통 음식을 직접 요리해 볼 수 있다.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베트남 전통 코스 요리를 경험해보고 맛보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나눠보자.

쉐라톤 나트랑 인피니티풀/사진-HNM KOREA
쉐라톤 나트랑 인피니티풀/사진-HNM KOREA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