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교원투어 여행이지, 모바일 앱 전면 개편…“인터페이스 개선, 이용 편의성 극대화”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모바일 앱 전면 개편…“인터페이스 개선, 이용 편의성 극대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2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 더욱 새로워진 앱을 통해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이번 앱 리뉴얼은 UI(사용자 인터페이스)·UX(사용자 경험) 개선을 통해 해외여행과 자유여행, 항공, 골프 등 상품 접근성을 강화하고,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탐색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한층 높인 것이 핵심이다.

여행이지, 모바일 앱 개편 이미지

앱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메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이동 경로를 최적화했다. 상품 검색 과정에서 불필요한 스크롤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 메뉴를 상단에 고정하고, 인기 여행상품을 모은 월간 베스트 메뉴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레이아웃을 변경했다.

여행 테마와 관련된 태그를 클릭해서 관련 상품을 볼 수 있는 기능과 여행 매거진 콘텐츠 내용과 연관된 상품을 추천해주는 기능도 추가됐다.

여행이지는 디지털 전환을 목적으로 진행 중인 차세대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도 이달 중으로 마무리한다. 새로운 ERP 시스템인 ESS(Easy Erp System)가 적용될 예정이다. ESS 도입으로 내부 운영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각종 데이터 활용을 토대로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번 앱 리뉴얼은 고객 관점에서 사용 편의성과 접근성,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이뤄졌다"며 "앞으로도 앱 고도화 작업을 끊임없이 추진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라이브커머스 등 앱에 특화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