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야놀자, ‘제주 안전여행스탬프 캠페인’ 진행..제주 숙소·레저상품 알린다!
상태바
야놀자, ‘제주 안전여행스탬프 캠페인’ 진행..제주 숙소·레저상품 알린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2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야놀자가 ‘제주 안전여행스탬프 캠페인’을 진행하고,  안전여행스탬프 획득 제주의 숙소와 레저 상품을 알린다. 

안전여행스탬프는 글로벌 대표 여행·관광분야 협회 세계관광여행협회(WWTC)에서 정한 보건위생 규범을 준수하는 국가 및 기관에 부여하는 인증 제도로, 전세계 400개 이상의 국가 및 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제주가 지난해 1월 안전여행스탬프를 획득했다. 제주도는 지역 특성에 맞춰 위기 상황에 대비하는 안전여행 가이드라인과 보건위생 기준을 마련하는 등 안전여행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야놀자는 제주관광공사와 협력해 제주 안전여행스탬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 환경 조성을 지원한다. 

먼저, 이달 27일까지 야놀자 앱을 통해 안전여행스탬프에 대한 정보와 안전여행스탬프가 부여된 제주 지역 숙소 및 레저 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교통·숙소ㆍ레저 등 제주 안전여행에 필요한 모든 여가 상품 및 여행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해 야놀자에서 한 눈에 비교, 구매 가능하다.  

야놀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주가 안전여행을 위한 기반을 강화하고 글로벌 관광지로 도약하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관광 경쟁력 강화 및 여행업계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을 지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