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카모아, 이탈리아 최대 렌터카사 ‘시실리바이카’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카모아, 이탈리아 최대 렌터카사 ‘시실리바이카’와 파트너십 체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1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50개 도시 1만3천여대 렌터카 실시간 예약 가능

[ 투어코리아=조성란기자] 카모아가 이탈리아 최대 렌터카사인 ‘시실리바이카(Sicily by car)’와 차량 공급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이탈리아 전역 50여 개 도시의 총 1만3천여 대에 달하는 렌터카를 자체 앱과 웹을 통해 판매한다. 

시실리바이카는 카모아를 통해 예약한 한국인 고객이 현지에서 안전하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이번 ‘시실리바이카’와 파트너십은 이탈리아 렌터카를 찾는 소비자들이 현지 전문성을 갖춘 로컬업체의 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카모아는 이미 여러 글로벌 대형 렌터카 업체와 제휴를 통해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 23개국, 전 세계 50개국 차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모아 유럽 렌터카 예약 고객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 유럽 지역 서비스를 시작한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예약 수는 매월 평균 25%씩 성장했다. 전체 유럽 렌터카 예약 건의 14%는 이탈리아로 독일(19%)에 이어 두 번째로 많다.

성장근 카모아 부대표는 “특색있는 소도시들이 많은 이탈리아는 차량과 함께 여행한다면 더욱 풍부한 경험을 하기 좋은 국가”라며 “카모아는 앞으로도 한국인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해외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현지 로컬 업체들과 적극적으로 제휴를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실리바이카 토마소 드라고토(Tommaso Dragotto)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사업의 국제화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게 되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한국은 세계적으로 떠오르는 국가이며, 이번 협력으로 더 많은 한국인이 이탈리아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실리바이카’는 1963년 설립된 이탈리아 렌터카사로 현지 증권 거래소 상장사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