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겨울, 티니안에서 따뜻하게 힐링!....모두투어X마리아나 관광청, 사이판 '티니안 섬' 신상품 출시
상태바
겨울, 티니안에서 따뜻하게 힐링!....모두투어X마리아나 관광청, 사이판 '티니안 섬' 신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1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니안 타가비치 / 사진-모두투어
티니안 타가비치 / 사진-모두투어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모두투어는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동계시즌을 맞아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의 숨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티니안 섬이 포함된 사이판 신상품을 출시했다.

티니안 섬은 북마리아나제도에 속하며 사이판에서 경비행기를 타고 약 10분이면 도착하는 섬이다.

티니안 섬은 사이판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은 섬이지만 사이판 못지않은 아름다운 자연 그대로의 경관과 스쿠버다이빙 포인트로도 유명하다. 하지만 이런 아름다운 자연 경관 뒤에는 태평양 전쟁 당시 강제 징용된 가슴 아픈 역사가 있는 지역으로 3000명가량의 주민 중 당시 희생된 한국계 후손들이 40%를 차지하고 있다.

티니안 /사진- 모두투어 x 마리아나 관광청
티니안 /사진- 모두투어 x 마리아나 관광청

이번에 출시한 티니안 데이투어 일정이 포함된 대표 상품은 '사이판 아쿠아리조트 디럭스 가든 뷰 5일'을 꼽을 수 있다. 아쿠아리조트 클럽은 앤틱 스타일의 나무로 만든 객실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고 수영장, 스파 마사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편리하고 현대적인 부대시설들이 갖춰져있어 특히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아울러 경비행기를 타고 티니안 섬으로 이동해 유명 관광명소인 고대 타가 왕조의 집터로 알려진 '타가 하우스'와 타가 왕조 왕실 전용 물놀이장인 '타가 비치'를 비롯하여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브로드웨이', △자연이 만들어 낸 천연 분수 '블로홀',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투하된 원자폭탄을 비치했던 '원자폭탄 적하장'등을 방문한다.

또한 △공항과 호텔 간 왕복 송영 서비스, △전 일정 호텔 조식 포함, △레이트 체크아웃, △사이판 아일랜드 투어 (만세절벽/새섬/한국인위령탑)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겨울 시즌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사이판은 특히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점을 고려하여 티니안 섬 관광이 포함된 이번 신상품을 출시했다."라며 "이번 신상품을 통해 힐링 휴양과 역사적 교훈도 얻을 수 있는 값진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