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하나투어, 핀에어 타고 온 '핀란드 산타'와 포토타임 가져....가족친화 기업문화 조성 차원 
상태바
하나투어, 핀에어 타고 온 '핀란드 산타'와 포토타임 가져....가족친화 기업문화 조성 차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는 가족친화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지난 12일 핀란드 공식 산타가 종로구 공평동에 위치한 하나투어 본사에 방문해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포토타임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핀란드 북부 로바니에미의 산타마을에서 직접 방한한 공식 산타는 이벤트에 당첨된 하나투어 고객과 사내 임직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선물 전달식 및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하나투어는 지난달 그린 산타 이벤트를 통해 하나투어가 제시하는 지속가능한 여행 방법과 지속가능한 여행을 할 수 있는 핀란드 여행 상품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지속가능한 여행을 약속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였고, 해당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중 1,2등에게는 이날 산타와의 만남과 함께 해외호텔 숙박권을 선물했다.

또한, 자녀가 있는 하나투어 임직원 중 사연 접수로 선발된 가족들과 직원들에게도 산타가 직접 선물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이벤트를 함께 기획한 핀에어는 1983년부터 산타클로스 공식 항공사로 활동을 시작해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산타클로스는 핀에어를 타고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방문해 시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노력해왔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지속가능한 여행에 대한 브랜드 메시지를 하나투어 고객들과 임직원들에게 전파하고자 핀에어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ESG 활동을 통해 고객의 지속가능한 여행을 장려하고, 가족 친화적인 기업 문화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