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 "조직 효율화 통한 생산성이 강화해야"... 2024년 경영계획 선포
상태바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 "조직 효율화 통한 생산성이 강화해야"... 2024년 경영계획 선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1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판매 비중 확대 및 판매 채널 다양화를 통해 여행시장 점유율 확대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현재 470개→500개 이상으로 확대·운영.. 고객 접점 강화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시장의 트랜드와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조직 효율화를 통한 생산성이 강화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우종웅 대표이사와 유인태 사장, 우준열 부사장을 비롯한 총 5개 본부 임직원과 자회사인 크루즈인터내셔널, 모두투어인터내셔널 등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8일, 서울시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진행한  모두투어의 '2024년 경영계획 선포식'에서 유 사장은 이같이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올 한 해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내년도 경제전망 및 시장 환경을 분석 등을 토대로 2024년도 경영전략과 비전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상품본부에서는 코로나19 이후 새롭게 선보인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 확대와 판매 비중을 높이고 신규 판매 채널 개발 및 판매 채널 다양화를 통해 여행 시장 내 점유율을 늘려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영업본부에서는 현재 470여 개 운영 중인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을 500개 이상으로 확대하고 최근 LG유플러스와 협업을 통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SHOP IN SHOP' 등과 같은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대하여 고객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또한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현재 진행 중인 차세대 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노사 동반성장 및 지속 가능한 여행을 적극 실천하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수립해 나갈 예정이다.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은 "여행업에서는 코로나19와 같은 충격에 깨지지 않고, 불확실성이 일상이 된 시대에 유연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춰야 한다"라며 "'모두투어의 경영전략과 비전은 고객에게 있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가치 있는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