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싱가포르관광청x대한항공, 싱가포르 관광객 유치 및 MICE 활성화 위해 힘 모은다!
상태바
싱가포르관광청x대한항공, 싱가포르 관광객 유치 및 MICE 활성화 위해 힘 모은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0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공동 관광 프로모션 전개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싱가포르관광청과 대한항공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싱가포르행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 프로모션 및 MICE 분야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은다. 

먼저, 싱가포르관광청과 대한항공은 ‘싱가포르 싱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4년 1월 28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싱가포르행 편도 및 왕복 항공권 7%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나만의 싱가포르 여행 테마를 선정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싱가포르 싱문’ 프로모션은 ‘싱가포르는 #인스타그래머블’과 ‘싱가포르의 푸드&다이닝’을 주제로 다양한 싱가포르 여행 코스를 제안한다. 

먼저 싱가포르의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주 치앗 카통 사이드카 투어’는 사이드카를 타고 주 치앗(Joo Chiat)과 카통(Katong) 지역의 알록달록한 숍하우스와 역사적인 랜드마크를 둘러보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투어다.

‘인스타 워크: 도시의 색’ 은 싱가포르 시청(City Hall)부터 클락키(Clarke Quay)까지 싱가포르 도심 곳곳의 숨은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싱가포르의 전통 음식과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 등 다채로운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코스도 있다. ‘게일랑 야식 투어’는 매주 수요일 야시장이 열리는 게일랑(Geylang) 지역의 전통 음식과 주류를 맛볼 수 있는 코스다. 

차이나타운에서 진행되는 ‘야간 칵테일 만들기 체험’에서는 차이나타운 먹거리 골목에서 로컬 요리를 맛보고 바에서 직접 칵테일을 만드는 클래스도 참여할 수 있다. 또,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미슐랭 가이드로 선정된 싱가포르 로컬 맛집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싱가포르관광청은 MICE 분야에서도 대한항공과 협업해 글로벌-아시아 비즈니스 교점으로서의 싱가포르 입지 강화에 나선다. 이번 협업은 전시 홀 및 행사 장소, 여러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다양한 MICE 시설 소개를 목표한다. 

한국 기업 및 핵심 여행사를 대상으로 간담회 및 MICE 팸 투어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목적지로서의 싱가포르를 알리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써린 탄(Serene Tan) 싱가포르관광청 북아시아 국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기억에 남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흥미로운 인프라를 갖춘 여행지인 싱가포르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고광호 대한항공 한국지역 본부장은 “싱가포르관광청과는 2022년 코로나 이후 급속도로 회복되는 출장 및 여행객 수요에 대응해 B2C분야의 성공적인 협업을 시작한 이후, 2023년에는 MICE 영역까지 협업을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관광청 블로그와 페이스북 및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