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추위 피해 할인 받아 연말여행을!...여기어때x싱가포르관광청, 싱가포르 할인 페스타
상태바
추위 피해 할인 받아 연말여행을!...여기어때x싱가포르관광청, 싱가포르 할인 페스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0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만원’ 더하기 쿠폰팩으로 숙소 알뜰하게
각종 체험 티켓도 최대 50% 할인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겨울 추위 피해 가성비 높은 연말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싱가포르를 주목해보자. 

여기어때와 싱가포르관광청이 연말 해외여행객을 공략하기 위해 ‘싱가포르 할인 페스타’를 열고 숙소부터 각종 어트랙션 티켓까지 포괄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여기어때는 오는 18일까지 싱가포르 숙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17만원 상당의 더하기 쿠폰팩을 지급한다. 이달 말까지 발급하는 해외숙소 30만원 쿠폰팩과 중복 사용할 수 있어, 혜택의 폭이 크다.

해외숙소 쿠폰팩과 싱가포르 더하기 쿠폰을 모두 사용할 경우, 싱가포르의 인기 숙소인 ‘호텔 보스’는 1박 기준 20만원대, ‘스위소텔 더 스탬포드’는 30만원대로 예약할 수 있다. 

싱가포르의 인기 어트랙션도 반값으로 즐길 수 있다. 마리나베이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와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같은 대표적 관광 명소의 체험 티켓을 최대 50%(최대 5만원)까지 할인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싱가포르 여행에 꼭 필요한 숙박과 레저 티켓을 한 번에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따뜻한 나라에서 맞는 이색 연말을 계획해봐도 좋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