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항저우 장애인아시안게임 서울시선수단 표창 수여
상태바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항저우 장애인아시안게임 서울시선수단 표창 수여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11.27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김현기 의장 서울시 장애인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에게 의장 표창을 수여.[사진=서울시의회]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김현기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은 27일 제4회 항저우 장애인아시안게임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서울시 장애인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에게 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표창을 받은 선수는 박홍조(양궁), 장영진(탁구), 김희진‧심선화‧최엄지‧서민지(골볼), 김형희(역도) 등 7명이다 

 김현기 의장은 “선수 여러분이 항저우 장애인아시안게임에서 좋은 경기를 보여주시고 뛰어난 성적까지 거둬 서울시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심어주셨다”며, “서울시민의 대표기관인 서울시의회가 시민들을 대표해 표창을 드린다”고 말했다. 

서울시 장애인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에게 표창 수여 후 기념 촬영
선수들에게 표창 수여 후 기념 촬영.[사진=서울시의회]

아울러 김 의장은 “제가 서울시장애인체육회 설립 초대 이사이자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초대 위원장을 역임해 장애인 체육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관심을 갖고 있다”며, “앞으로도 각자 종목에서 최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서울시의회가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표창 수여식에는 이종환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황재연 서울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 정희영 부회장, 이장호 사무처장, 정지영 골볼팀 코치 등이 함께 참석했다. 

한편, 제4회 항저우 장애인아시안게임은 지난 10월 22일~ 28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개최됐으며, 대한민국은 금30개, 은33개, 동40개를 획득하며 4위를 기록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