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서울관광재단, ‘서울서만 즐기는 이색체험’ 상품 할인 판매
상태바
서울관광재단, ‘서울서만 즐기는 이색체험’ 상품 할인 판매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11.27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일까지 ‘원모어트립’ 체험관광 상품 할인 프로모션
원모어트립 X KKday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서울관광재단 제공]
원모어트립 X KKday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서울관광재단 제공]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서울관광재단(이하 재단)은 오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1주간 ‘원모어트립(One More Trip)’ 체험관광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체험’이라는 콘셉트로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와 함께 진행되며, 판매되는 체험 상품은 총 22개에 이른다. 

원모어트립은 재단이 운영하는 서울시 공식 체험관광 콘텐츠 브랜드로, 포털사이트를 통해 서울의 다양한 체험관광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대표 상품으로는 한국 전통 바람떡 만들기, 한국전통 다식 만들기, 서울 도보투어, 단청 장신구 만들기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원모어트립 신규 체험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5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 할인된 가격(최대 2만 원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하며, 선착순 지급하기에 소진 시 사용이 불가하다. 

이벤트 기간 내 상품 예약은 12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계정(ID)당 2회 / 1인 1매에 한해서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22개 상품 구매 시 KKday 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3만 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원모어트립 홈페이지 또는 KKday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관광재단 이준 관광서비스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의 잘 알려지지 않은 신규 체험관광 회원사에게 홍보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이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느끼고, 체험관광 업계를 활성화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