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9 20:03 (목)
노랑풍선,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서 관광·여행 부문 ‘소셜미디어대상’ 11회 연속 수상
상태바
노랑풍선,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서 관광·여행 부문 ‘소셜미디어대상’ 11회 연속 수상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24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노랑풍선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6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관광/여행 부문 소셜미디어대상을 11회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시상식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디지털 기반의 소통 마케팅 도구를 활용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기관의 우수사례를 발굴·확산하고자 개최되고 있다.

노랑풍선은 소통 지수 고객평가, 콘텐츠 경쟁력 지수, 운영성 평가, 전문가 평가 등 4단계 평가 과정을 거쳐 소셜미디어의 활용에 대한 적극성과 효과성 등을 중점 평가해 탁월한 성과를 낸 대표적인 관광여행 기업으로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페이스북 △카카오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스레드 등 총 7개의 공식 SNS 채널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노랑풍선은 다양하고 특색 있는 미디어 콘텐츠 제공은 물론 발 빠른 여행 정보 전달로 온라인 유저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노랑풍선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장하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늘려 나가면서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11회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들과 함께 '여행 사진 뽐내기'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노랑풍선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페이지 및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고객이 프로필에 있는 구글 폼 링크에 접속해 본인의 여행 사진이나 영상이 담긴 짧은 여행기를 제출하면 된다.

노랑풍선은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29일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5만원/5명)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15명)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