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베트남항공, 하나×모두투어와 ‘럭셔리’ 베트남여행 상품 선보인다
상태바
베트남항공, 하나×모두투어와 ‘럭셔리’ 베트남여행 상품 선보인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23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복 비즈니스 좌석 제공 및 5성급 호텔 투숙 구성
노쇼핑·노옵션·노팁 패키지부터 골프 라운딩까지 다양한 테마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베트남항공이 하나투어, 모두투어와 함께 '럭셔리’ 여행객을 위해 합리적인 프리미엄 베트남 여행 상품을 내년 3월까지 선보인다. 여행상품은 노쇼핑·노옵션·노팁 패키지부터 골프 라운딩까지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다.  

베트남항공 로터스라운지 데스크 베트남항공 비즈니스클래스
베트남항공 로터스라운지 데스크 베트남항공 비즈니스클래스

하나투어, 야경투어부터 미식·골프투어까지

우선 하나투어는 베트남 대표 인기 지역을 중심으로 야경투어부터 미식여행, 단독여행, 골프여행까지 다양한 컨셉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트남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과 함께 5성급 호텔 제공은 물론이고 럭셔리 기획전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전용 체크인, 로터스 라운지 이용, 우선 탑승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베트남항공 로터스라운지 데스크 베트남항공 비즈니스클래스
베트남항공 로터스라운지 데스크 베트남항공 비즈니스클래스

특히 1인당 위탁 수하물 2개 (개 당 32kg)에 더하여 제공되는 스포츠 수하물 골프세트 23kg 무료 위탁 서비스는 골퍼들에게는 꼭 필요한 최고의 혜택으로 큰 관심을 불러올 전망이다. 

하나투어 기획전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하노이 골프 5일’에는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여 하노이의 대표 명문 골프장인 피닉스, 롱비엔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하나투어_하노이 골프 5일 상품
하나투어 하노이 골프 5일 상품

모두투어,  비즈니스석 타고 호화롭게 즐기는 베트남 여행 상품 선봬 

모두투어 역시 ‘비즈니스석 타고 여행하는 고품격 상품’이라는 슬로건 하에 쇼핑, 옵션, 팁을 최소화해 베트남 여행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획전을 오픈했다. 

모두투어 다낭 해변
모두투어 다낭 상품

이번 기획전에 포함된 전 일정에는 베트남항공의 비즈니스석 및 5성급 호텔을 포함돼 있으며 베트남 최대 인기 지역인 다낭, 나트랑, 하노이, 호치민 등을 호화롭게 여행할 수 있는 여유로운 일정으로 각각 설계돼 있다. 

기획전의 대표 상품인 ‘다낭·호이안·바나힐 5일[포포인츠 쉐라톤]’의 경우 호이안, 다낭 지역의 문화를 경험하고 5성급 호텔 포 포인츠 쉐라톤 다낭에서 숙박하며 멋진 해변과 다낭의 탁 트인 이국적인 전망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베트남항공은 지난 11월 14일 아시아·태평양지역 항공사들의 협의체인 아시아태평양항공사협회 (AAPA)의 회원으로 공식 가입하여 아시아 주요 항공사들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 항공사업 전반에 걸친 운영효율성을 높여 승객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베트남항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