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현장에서 답을 찾다”...인천 서구,‘기업인 간담회’ 개최
상태바
“현장에서 답을 찾다”...인천 서구,‘기업인 간담회’ 개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11.22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범석 인천서구청장이 기업인 간담회를 위해 현장을 찾아 대화하고 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21일 중소기업인과의 현장 소통 강화를 위해 강범석 구청장이 크레팜㈜(대표 강선구)와 정원특수금속㈜(대표 정해원)를 방문, 회사 대표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현장에서 답을 찾는 기업간담회’는 경영현장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구(區) 차원의 지원 방안을 찾기 위해 진행하고 있으며, 당면 현안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눈다.

강범석 서구청장(오른쪽에서 세번째)이 크레팜㈜를 찾아 간담회를 갖진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크레팜㈜는 포장육, 육가공제품 등을 생산하는 회사로, 올해 인천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됨은 물론 지역사회에 기부를 실천하며 기업가치 제고에 힘쓰고 있다.

강선구 크레팜 대표는 “서구의 배려 및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해외 수출 확대를 통해 케이푸드(K-food) 열풍을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강범석 서구청장(왼쪽에서 세번째)이 정원특수금속㈜를 찾아 간담회를 갖진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정원특수금속㈜는 특수강, 스테인리스 등을 가공하는 회사다. 이 회사는 최신설비를 갖추고 스테인리스 가공에 대한 차별화된 기술력 확보를 위해 적극적인 투자에 나서고 있다.

정해원 정원특수금속 대표는 “지금처럼 사업하기 어려울 때 현장을 방문해 어려움을 들어줘 감사하다.”며, “어려운 시기이지만 기업은 기업대로 열심히 경영에 힘쓰고 있으니 구 차원의 다양한 지원 방안을 논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어려운 경영환경에서도 기업운영에 노고가 많으시다”며, “대표님들이 사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답을 찾기 위해 고민하겠다”고 응원과 격려의 뜻을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