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나트랑·다낭 크루즈여행 떠나볼까!...리조트 월드 크루즈, 5박 6일 베트남 신규 노선 운항 
상태바
나트랑·다낭 크루즈여행 떠나볼까!...리조트 월드 크루즈, 5박 6일 베트남 신규 노선 운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2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리조트 월드 크루즈의 리조트 월드 원호(Resorts World One)가 5박 6일 일정으로 홍콩 모항으로 해 베트남 대표 휴양 도시 나트랑과 다낭에 기항하는 신규 베트남 노선 운항을 시작했다. 

이번 노선은 한국인들에게는 여전히 인기 여행지인 홍콩을 시작으로 나트랑과 다낭까지 “해상의 리조트 크루징”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 월드 크루즈의 리조트 월드 원호(Resorts World One)
 리조트 월드 크루즈의 리조트 월드 원호(Resorts World One) /사진-리조트 월드 크루즈 에스마케팅

리조트 월드 원호는 인사이드부터 오션뷰, 발코니 등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진정한 럭셔리 휴가를 원하는 여행객은 전용 공간과 익스클루시브 레스토랑, 24시간 유럽식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그니처 스위트 더 팰리스(The Palace)를 선택할 수 있다. 

광활한 바다에서 크루즈를 즐기는 동안, 편안한 객실 뿐 아니라 동서양의 다양한 요리, 워터 슬라이드와 수영장, 다양한 테마를 가진 공연, 레크리에이션, 스파 등을 선상에서 즐길 수 있다.

베트남 노선의 첫번째 기항지인 나트랑은 아름다운 풍경과 유구한 역사를 가진 휴양지다.

나트랑에서는 롱비치(Long Beach), 독렛(Dốc Lết), 다이란(Dại Lãnh)과 같은 해변의 수정처럼 맑은 바다에서 다이빙과 스릴 넘치는 수상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나트랑 베이 주변의 원숭이 섬, 혼문 섬(Hòn Mun), 옌(Yến) 섬애서 호핑투어를 즐길 수 있으며,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해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78피트 높이의 불상이 있는 나트랑에서 가장 큰 사원인 롱손(Long Son)사를 비롯하여 도시의 풍부한 유산과 독특한 건축물을 발견할 수 있다. 다양한 현지 해산물과 전통 조리법을 사용한 맛있는 별미는 여행객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미각 여행이다.

그 다음 기항지는 아름다운 해안 도시 다낭이다. 현대적인 것과 전통적인 요소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이 도시는 프람반동(Pham Van Dong Beach) 비치와 논누옥 비치(Non Nuoc Beach)등을 포함한 아름다운 해안선을 가지고 있다. 

베트남 다낭 골든브릿지 / 사진-리조트 월드 크루즈 에스마케팅
베트남 다낭 골든브릿지 / 사진-리조트 월드 크루즈 에스마케팅

현대적인 관광지로서의 모습 뿐 아니라 시골의 풍경을 간직하고 있는 다낭은 대리석과 숨겨진 사원 등으로 유명한 오행산(Marble Mountains)을 하이킹 할 수 있는 또 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멋진 다리로 알려져 있는 골든 브릿지, 7세부기터 15세기까지의 놀라운 전시품을 보유하고 있는 챔 박물관(Cham Museum), 이 지역에서 가장 높은 자비의 여신상, 핑크색 시그니쳐 건물의 다낭 대성당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미선(My Son) 유적지가 있다. 2천여 개 상점이 있는 콘마켓(Con Market)에서는 다낭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쇼핑할 수 있다.

리조트 월드 원호는 베트남 5박 일정 외에 일본 오키나와의 나하 & 미야코지마 5박 일정, 내년 1월부터 시작되는 필리핀 보라카이&마닐라 일정 등 다양한 노선을 홍콩을 모항으로 운항한다.

리조트 월드 크루즈 문의는 ㈜에스마케팅으로 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