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레고랜드에 상륙한 브릭 프라이데이!...개장 이후 파크·호텔·리테일샵 빅할인
상태바
레고랜드에 상륙한 브릭 프라이데이!...개장 이후 파크·호텔·리테일샵 빅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2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랜드 호텔 ‘코지 윈터 슬립오버’ 등 패키지 3종 선보여
레고랜드 PB 상품 최대 30% 빅 할인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즌을 맞아 레고랜드 파크, 호텔, 리테일 샵 3가지 부문에 대규모 할인 행사인 ‘브릭 프라이데이’ 세일 행사를 오는 24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한다.

‘브릭 프라이데이’는 레고의 ‘브릭’과 금요일의 ‘프라이데이’가 합쳐진 레고랜드만의 용어이다.

먼저 레고랜드 파크에서는 ‘플래티넘’,‘골드’ ,‘스탠다드’ 3가지 연간이용권 중 혜택이 가장 많은 VIP 연간이용권인 ‘플래티넘 연간 이용권’을 개장 이후 처음으로 최대 할인을 선보이며 11월 24일부터 27일 4일간 하루에 선착순 100명씩 총 400장 한정으로 판매한다.

브릭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 중 ‘플래티넘 연간 이용권’은 기존 판매가격에 28% 할인이 들어간 17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해당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식음료 20% 할인 ▲호텔 숙박료 10% 할인 ▲파크 내의 리테일 상품 구매 시 10% 할인 ▲평일 파크 방문 시 동반 1인 50% 할인 제공 ▲방문 당일 생일자에게 무료 생일 뱃지 및 빌드 어 미니(Build A Mini) 증정 등 다양한 VIP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도 브릭 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12월 1일까지 최대 28%의 할인이 적용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코지 윈터 슬립오버’, ‘윈터 파크 2일 이용권 패키지’, ‘조식 패키지’ 총 3가지의 레고랜드 호텔 패키지가 할인 적용되며 투숙 가능한 기간은 12월1일부터 내년도 3월31일까지이다.

특히, ‘코지 윈터 슬립오버’ 패키지에는 체크인시 폴라로이드 즉석 가족 사진 촬영을 진행하여 가족 사진과 겨울 한정판 증정용 호텔 키가 포함된 ‘코지 윈터 슬립오버 키팩’을 포함해 ▲레고 홀리데이 휴가용 캠핑 밴 박스 제품 객실당 1개 ▲스카이 라운지에서 마실 수 있는 기라델리 핫초코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핫초코를 마시며 따뜻한 불 앞에서 가족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덴마크의 휘게 문화를 반영하였다. ‘브릭 프라이데이’ 호텔 패키지 상품은 호텔 산타 슬립오버 패키지가 운영되는 12월 22일부터 25일은 제외 적용된다.

추가적으로 오는 24일부터 12월1일까지 8일간 레고랜드 파크 내 리테일샵에서 레고랜드 PB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리테일샵에는 오직 레고랜드 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올리 드래곤 인형 ▲LEGOLAND 리유저블 백 ▲LEGOLAND 마그넷 ▲기념 머그컵 ▲LEGOLAND 우산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