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에어서울, 다카마쓰 특가..편도 10만원대부터 판매, '여행 쿠폰북도 무료'  
상태바
에어서울, 다카마쓰 특가..편도 10만원대부터 판매, '여행 쿠폰북도 무료'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11.2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정하성 기자] 에어서울이 오늘(21일)부터 일본 다카마쓰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가와 함께 현지 여행 쿠폰북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항공권 가격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해 편도 총액 10만3000원부터이며, 탑승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인 이달 30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서 인천~다카마쓰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행 쿠폰북을 증정한다.

다카마쓰 쿠폰북은 공항과 다카마쓰 시내를 연결하는 리무진 버스 왕복 티켓, ‘올리브섬’이라고 불리는 ‘인증샷의 성지’ 쇼도시마섬을 오가는 왕복 페리 탑승권, 리츠린 공원 입장권 등 현지 교통 및 대표 관광지 입장권 혜택들이 포함되어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현지에서 필요한 실속 있는 혜택들이 포함된 카가와현 쿠폰북 프로모션은 개인 여행객을 확대하는 데 큰 역할을 해왔다“며,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으로 쿠폰북에 대한 문의가 있어, 연말을 기념해 다시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사누키 우동의 본고장으로 알려진 카가와 현 다카마쓰는 에어서울이 매일 한 편씩 단독 취항 중이다. 쇼도시마, 나오시마 등 세토 내해의 아름다운 섬들을 여행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