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터키항공, 이스탄불~디트로이트 노선 ..13번째 미국 노선 추가, 네트워크 확대
상태바
터키항공, 이스탄불~디트로이트 노선 ..13번째 미국 노선 추가, 네트워크 확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2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터키항공이 지난 15일 이스탄불~디트로이트 노선 취항으로 네트워크를 한층 더 확대한다.

터키항공의 이스탄불~디트로이트 직항 노선은 주 3회 운항하고 오는 12월 25일부터 주 4회로 증편될 계획이다. 

디트로이트 노선이 추가되면서 터키항공 취항지는 미국 내 13개 도시를 포함해 전 세계 345개 도시로 취항하게 됐다.

디트로이트 메트로폴리탄 웨인 카운티 공항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현지 관계자, 터키항공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워터 살루트(water salute) 세리머니를 선보이며 디트로이트행 첫 번째 항공편을 맞이하였다. 

아흐멧 볼랏 터키항공 회장은 행사에서 “이스탄불과 디트로이트를 연결해 여행, 비즈니스, 문화 탐험의 기회를 창출하게 되어 기쁘다"며 "터키항공은 전 세계 가장 많은 국가로 운항하고 디트로이트와 같이 새로운 노선을 확대함으로써 전 세계로 사람들과 문화를 잇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가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디트로이트 시는 미국에서 열 번째로 큰 도시로, 자동차 산업의 중심부로 널리 알려졌다. ‘모터 시티’라고도 불리는 디트로이트는 풍부한 음악적 역사와 문화 유산을 지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