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25 (일)
연말·겨울 홀리데이, 캘리포니아 여행 재미 풍성하게 즐겨라!
상태바
연말·겨울 홀리데이, 캘리포니아 여행 재미 풍성하게 즐겨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1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리포니아관광청, 윈터 프로모션 소식 알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연말, 캘리포니아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기고 싶다면 할인과 홀리데이 시즌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해보자. 

캘리포니아 관광청이 다가오는 연말연시 휴가와 방학기간을 맞아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윈터 프로모션 소식을 소개한다.

* 디즈니랜드 리조트 '홀리데이 페스티벌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단위 여행객을 대상으로 애너하임의 디즈니랜드 리조트에서는 내년 1월까지 홀리데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디즈니 설립 100주년을 맞아 디즈니 명작을 기념하기 위한 불꽃 쇼인 ‘원더러스 저니’와 조명과 음향이 어우러진 워터 쇼인 ‘월드 오브 컬러 원’등을 선보인다.

또, 홀리데이 특별 메뉴들도 만나볼 수 있는데, 초콜릿 타르트, 산타클로스 얼굴이 그려진 산타 핫 초콜릿 등이 대표적이다.

* 넛츠 베리 팜, '넛츠 메리 팜' 운영

부에나 파크에 위치한 넛츠 베리 팜 (knott’s Berry Farm)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이달 17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넛츠 메리 팜 (Knott’s Merry Farm)을 운영한다.

Knotts berry farm /사진-캘리포니아관광청
Knotts berry farm /사진-캘리포니아관광청

트리 장식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캐럴, 아이스링크에서 펼쳐지는 특별 쇼 등으로 가족 여행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부에나 파크 관광청 홈페이지를 통하면 넛츠 베리 팜의 자유 이용권을 35%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도 있다.

*샌프란시스코 여행, 유니언 스퀘어 얼라이언스 통해 가성비 높게!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그랜드 하얏트 샌프란시스코 호텔을 비롯해 약 20여 개의 호텔이 등록되어 있는 유니언 스퀘어 얼라이언스 사이트를 참고하면 좋다.

각 숙소의 프로모션 소식이나 할인코드, 유니언 스퀘어 근처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소식 등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다. 또 유명 관광지의 투어 상품, 쇼핑정보 등이 총망라되어 있다

*스키 20% 할인 받아 재미 UP

스키 애호가라면 빅베어 스키 리조트의 프로모션을 노려봐도 좋다. 일주일 전 예약하는 얼리버드 고객을 대상으로 장비 대여 20% 할인 혜택, 12월 22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매주 금요일 야간 리프트권에 한 해 무료 제공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무료 리프트권과 장비 렌탈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빅베어 마운틴 스키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이 밖에 더 자세한 정보는 캘리포니아 관광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