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캐세이퍼시픽항공, 연중 가장 큰 세일 '블랙프라이데이' 항공권 할인 
상태바
캐세이퍼시픽항공, 연중 가장 큰 세일 '블랙프라이데이' 항공권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1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홍콩 왕복 항공권 예약 시 5만원 즉시 할인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캐세이퍼시픽이 연중 가장 큰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우선 프로모션 기간 내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예약 시 선착순 300명까지 5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홍콩 비즈니스석과 프리미엄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2명 이상 예약한 경우 15% 할인이 제공돼 비즈니스석 2인 기준, 최대 339,000원을 절약할 수 있다.  

해외 여행과 더불어 연말연시 쇼핑을 즐기는 캐세이 회원들은 특별 할인 행사 및 추가 마일리지 적립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현재 캐세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국을 포함한 홍콩, 방콕, 유럽 등 여러 쇼핑 제휴사와 함께 특별 할인 행사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이 진행중이다. 

특히 신세계면세점에서는 대한민국 국적의 캐세이 회원들에게 최대 20% 할인이 가능한 블랙 패스 등급 업그레이드와 1$ 이상 물품 구매 시 스타벅스 5천원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유럽 내 비스터 빌리지에서 쇼핑하는 캐세이 회원에게는 마일리지 3배 적립의 혜택도 제공된다.

캐세이퍼시픽항공 관계자는 “최대의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연말이나 올 겨울 휴가로 홍콩 등 해외 여행을 계획중인 분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