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에미레이트 항공, 겨울 두바이 방문 승객 위한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재출시
상태바
에미레이트 항공, 겨울 두바이 방문 승객 위한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재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1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3월 31일까지 약 5개월간 방문시, 쇼핑 ,미식 등 수 백가지 혜택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올해 겨울 두바이 방문 예정 여행객을 위해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를 재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은 이달(11월)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약 5개월 간 진행된다. 

두바이는 겨울 추위를 피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는 여행지로 꼽히는 곳이다. 특히 겨울엔 세계적인 골프 대회 DP 월드 투어 챔피언십,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까지 펼쳐져 겨울 여행객의 재미를 더해준다. 

이 시즌 더 많은 두바이 여행객 유치를 위해 에미레이트 항공은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를 재 운영하게 된 것. 

이번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할인 혜택의 일환으로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부르즈 칼리파 앳더탑(Burj Khalifa At The Top), ▲아틀란티스 더 팜(Atlantis The Palm), ▲아쿠아벤처 워터파크(Aquaventure Waterpark), ▲IMG 월드 오브 어드벤터(IMG Worlds of Adventure) 등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관광지에 대한 할인도 포함된다. 

이와 함께 쇼핑몰, 레스토랑, 럭셔리 스파 등에서 활용 가능한 할인 바우처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여 두바이를 경유하거나 여행하는 탑승객들은 유효한 신분증 및 에미레이트 항공 모바일 탑승권을 제시하기만 하면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의 두바이 여행에 편리함을 더해주기 위해 숙박, 관광지, 식사, 레저 경험 등 편리하게 계획 및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인 두바이 익스피리언스(Dubai Experience) 및 24시간 문의가 가능한 에미레이트 홀리데이(Emirates Holiday) 플랫폼을 운영한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현재 6개 대륙, 전 세계 130개 이상의 목적지로 항공편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천-두바이 노선도 주 7회 운항하며 승객들에게 폭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미레이트 항공
사진-에미레이트 항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