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야놀자x우리은행, 인프라·전문성 접목 여행업계 활성화 위해 맞손
상태바
야놀자x우리은행, 인프라·전문성 접목 여행업계 활성화 위해 맞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09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협업·제휴점 대상 금융 컨설팅 제공 등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협업 기념 특급호텔 숙박권 추첨 이벤트 진행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야놀자와 우리은행이 여행업계 지원을 위해 협력한다. 

양사는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 배보찬 야놀자 대표, 조병규 우리은행장, 이석태 우리은행 국내영업부문장을 비롯한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우리은행 본점에서 '여행엽게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야놀자 X 우리은행 여행업계 지원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지난 8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체결했다.  (왼쪽부터)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 조병규 우리은행장)
야놀자 X 우리은행 여행업계 지원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지난 8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체결했다.  (왼쪽부터)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 조병규 우리은행장

양사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각 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전문성을 접목해 여행업계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이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고 제휴점 대상 금융 컨설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협업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이달 13일부터 12월 3일까지 매주 추첨을 통해 서울 신라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시그니엘 서울 등 특급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우리WON뱅킹 회원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우리은행 첫 거래 회원에게 2만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도 지급한다. 

이외에도 매주 월·수요일 오전 10시마다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 시 국내 숙소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조병규 우리은행장은 “야놀자와 우리은행은 서로에게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면서, “앞으로 양사가 온·오프라인을 넘어 신선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업계 활성화를 위한 지원체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 혜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우리은행과 파트너십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