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연말쇼핑·크리스마스·해돋이' 특가로 떠나요!..내일투어, 겨울 해외여행 기획전 선봬
상태바
'연말쇼핑·크리스마스·해돋이' 특가로 떠나요!..내일투어, 겨울 해외여행 기획전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08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따뜻한 나라, 쇼핑, 해돋이 명소 등 겨울 테마 상품 추천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고물가시대, 특별한 연말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가격적 부담은 덜고 싶다면 특가여행 상품을 눈여겨보자. 

내일투어가 ‘겨울여행 파노라마’를 주제로 겨울 여행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크리스마스, 연말 쇼핑, 따뜻한 나라, 해돋이 명소 등 연말연시를 즐길 수 있는 테마별 여행 상품을 제안한다. 

#화이트 크리스마스 보내고 싶다면

삿포로
삿포로

12월 크리스마스에는 온통 눈으로 덮인 도시 삿포로로 떠나보면 어떨까. 북해도 4일 단체패키지는 삿포로에서 시작하여 오타루, 비에이, 후라노, 도야 지역까지 북해도 핵심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오도리공원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마켓과 반짝이는 화이트 일루미네이션을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북해도 4일 단체패키지 138만9천원부터다. 

#연말 크리스마스마켓 즐기며 쇼핑 재미까지!

연말 쇼핑 테마 여행상품으로는 프랑스·영국 10일 단체자유여행 상품을 추천한다. 런던과 파리의 백화점, 아웃렛, 명품매장 등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부터 대규모 세일 행사를 활발하게 진행해 로맨틱한 겨울을 만끽하는 것은 물론 쇼핑 득템까지 두 마리 토기를 잡을 수 있다. 

파리
파리

전문인솔자와 함께 안전하게 도시를 이동하고 도착 후에는 나의 취향대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인기상품이다.  1코스 프랑스-영국 10일 단체자유여행 409만원부터다. 

#추위 피해 따스한 나라로

추운 한 겨울, 온화한 날씨를 맘껏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여행지인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다양한 수중 액티비티와 마사지를 즐겨보자. 화이트비치에서 낮에는 힐링을 밤에는 흥겨운 음악으로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다. 가격은 보라카이 실속 금까기 49만9천원부터. 

보라카이 선셋 세일링
보라카이 선셋 세일링 / 사진-필리핀관광부

#해외 해돋이명소에서 한해의 시작과 끝을

신년 여행지로 세계적인 해돋이명소는 뉴질랜드 기즈번을 추천한다. 북섬에서도 동쪽 끝에 자리한 기즈번의 마웅가 히쿠랑기 산에서 붉은 해가 떠오르는 장관을 볼 수 있다. 우리나라와 정반대 위치한 덕에 따뜻하게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뉴질랜드 북섬 금까기 9일 265만원부터다. 

 

<사진/내일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