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겨냥 사이판 등 '패밀리 패키지' 선봬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겨냥 사이판 등 '패밀리 패키지'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0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사이판 등 가족여행객 선호 여행지로 구성된 '패밀리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겨울철 가족 여행 수요를 겨냥한다. 

여행이지는 가족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사이판과 ▲코나키나발루 패밀리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여행이지가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 사이에 출발하는 패키지 예약 데이터를 기반으로 팀당 고객 구성을 확인한 결과, 가족 단위 고객 비중이 사이판은 83%, 코타키나발루는 85%로 집계돼 가족여행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마리아나관광청과 손잡고 기획한 '사이판 프리미엄 골드카드 패밀리 패키지'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제격인 상품이다. 이 상품은 사이판을 대표하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PIC(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에 숙박하며, 프리미엄 골드카드를 통해 전 일정 리조트 내에 있는 모든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는 물론, 40여 가지의 액티비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키즈풀 등이 갖춰져 있어 자녀를 동반한 여행객이 이용하기에 좋다. 사이판 현지의 문화에 대해 알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여행이지는 티몬을 통해 해당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와 코랄오션리조트의 레스토랑 및 다양한 부대 시설을 교차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포함됐다.

또한 '코타키나발루 패밀리 패키지 5일'은 코타키나발루 최고급 휴양 리조트인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를 이용하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반딧불 투어가 포함된 상품이다. 이 상품은 골드카드가 포함돼 있어 리조트 안에 있는 레스토랑과 수영장, 키즈클럽, 피트니스 센터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여행 마지막 날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주어진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가족 단위 고객을 중심으로 따뜻한 날씨에서 관광과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판 등 패밀리 패키지 상품 예약률이 증가하고 있다"며 "알찬 구성을 자랑하는 패밀리 패키지 상품을 통해 여행지에서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