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하나·신한·KB국민·롯데카드, 카드하나로 연말 여행 준비부터 문화 감성충전까지!
상태바
하나·신한·KB국민·롯데카드, 카드하나로 연말 여행 준비부터 문화 감성충전까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06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연말 해외여행과 문화공연을 즐기려는 소비자를 잡기 위해 각 카드사들이 여행과 문화공연의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할인부터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여행경비 줄이고 가성비 높은 연말 여행, 문화공연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하나카드로 인천공항 라운지부터 액티비티까지 이용해보세요!

하나카드는 연말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을 위해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및 액티비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증정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CLUB Primus Skypass(Mastercard) 카드 또는 CLUB Primus Point(Mastercard) 카드로 이벤트 응모 후 15만원 이상 결제 시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와 더욱 편안하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이달 23일까지 클룩(Klook)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 ▲동남아시아 5개국(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미국 액티비티 상품을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로 60달러(USD) 결제 시 최대 19달러(USD)까지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클룩 프로모션을 통해 ▲오사카 주유패스 ▲도쿄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난카이 라피트 공항철도 ▲다낭 썬월드 바나힐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니아아가라 폭포 일일 투어 ▲요세미티 1박2일 VIP투어 등 다양한 국가의 인기 액티비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담당자는 “해외여행 성수기인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해외여행을 직접 설계하는 자유여행객을 위한 폭넓은 서비스 제공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 서울에서 세부까지, 신한카드와 함께 연말 호캉스 즐겨보세요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함께 국내 및 필리핀 지역 내 인기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호캉스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호캉스 프로모션’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예약 링크를 통해 12월 26일까지 프로모션 참여 호텔을 예약하고 같은 해 12월 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 중에서 신한 신용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카드 종류와 관계 없이 신한카드 신용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신한카드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스위트 객실 예약 고객 대상 최대 15% 할인을 포함해 객실 및 조식 패키지를 최대 10%를 할인해주고, 숙박당 시그니처 웰컴 드링크 2잔을 제공한다. 단, 페어필드 브랜드 참여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 대신 객실 어메니티를 추가 제공한다.

이 혜택은 필리핀에서는 웨스틴 마닐라, 마닐라 메리어트 호텔, 쉐라톤 마닐라 호텔, 쉐라톤 마닐라 베이, 클라크 메리어트 호텔,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코트야드 일로일로 등 7곳에서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를 포함해 총 23개 호텔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KB Pay PUSH 알림 동의하고 크리스마스  숙박권 잡자!

KB국민카드가 종합금융플랫폼 KB Pay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즉시할인, 캐시백, 경품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5일까지 KB Pay 회원을 대상으로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파워J 담당자가 예약한 감성숙소 드림!’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 PUSH 알림을 동의하고 각 지역(서울, 충청, 경상, 전라, 강원) 중 1개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지역별 1명)에게 크리스마스 기간(12월 23일~25일) 독채, 호텔 숙박권(2박)이 제공된다.

지역별 숙박은 ▲서울 여느날(2인 숙박) ▲충청도 알마게스트(토성)(4인 숙박) ▲경상도 이제 부산(디럭스 오션 패밀리)(2인 숙박) ▲전라도 딜문(4인 숙박) ▲강원도 스테이 아온(2인 숙박)에서 제공된다.

이와함꼐 오는 30일까지 ▲YES24에서 KB Pay로 1만 5천원 이상 결제하면 1천원 즉시할인 쿠폰(매일 선착순 1천명) ▲교보문고(온라인)에서 KB Pay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 즉시할인 쿠폰 ▲알라딘(온라인)에서 KB Pay로 4만원 이상 결제하면 2천원 즉시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 올 가을 뮤지컬은 현대카드 NOL로 즐기세요

현대카드는 여가 특화 신용카드 ‘NOL(놀)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달 30일부터 내년 3월 10일까지 서울 이태원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Les Misérables)’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NOL 카드’ 고객이 인터파크를 통해 ‘레미제라블’ 공연을 예매하면 내년 1월 공연에 한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NOL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3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지난 2015년 공연 이후 8년만에 선보이는 레미제라블 무대를 기념해 오는 26일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NOL 카드’ 고객을 위한 미니 콘서트도 개최한다. 이 콘서트에서는 레미제라블에 출연하는 주요 출연 배우들 선보이는 레미제라블 대표곡들을 만날 수 있다.

예매 기간은 오는 7일부터 24일까지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이날 행사장을 찾은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 증정 이벤트와 함께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여러 인기 뮤지컬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지컬 <렌트> R, S, A석 예매시 1인당 4매까지 40% 할인을, 뮤지컬 <벤허> R석은 20% 할인을,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 R, S석은 35%를 할인해준다. 쇼 뮤지컬 〈시스터즈(SheStars!)〉 VIP, R, S석 예매시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NOL 카드’는 야놀자, 인터파크, 트리플을 이용할 때는 물론 레저와 쇼핑, 온라인콘텐츠(OTT) 등 여가 관련 영역 이용 시 ‘NOL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여가 특화 신용카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