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모두투어, BP 대리점 470여개→내년 550개로 늘린다!
상태바
모두투어, BP 대리점 470여개→내년 550개로 늘린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0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윺인태 사장, 전국 주요 30개대리점 방문.."다양한 지원책으로 동반 성장 꾀하겠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모두투어는 현재 운영 중인 470여개의 BP 대리점을 2024년까지 550개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모두투어는 엔데믹 이후 변화하는 고객 트렌드에 맞춰 대리점 상생 지원책 마련, 대리점과 동반 성장을 꾀하기 위해 유인태 사장은 지난 10월 11일~27일 30여 개의 전국 BP(베스트 파트너, 이하 BP) 대리점 방문했다.

모두투어 대구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방문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모두투어 대구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방문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 기간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을 비롯하여 부산, 대구, 광주, 창원, 전주, 대전, 춘천 등 총 20여 개의 주요 지역 BP 대리점을 방문해 고객 접점에 있는 BP 대리점들과 소통 강화에 나섰다. 

대리점 예약 시스템 개선을 비롯하여 지방 출발 상품 확대, 고객의 소리(VOC) 등의 다양한 업무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티웨이항공 대구지점, 비엣젯 항공 대구지사를 비롯하여 부관훼리, 스타라인 등 다양한 협력사를 방문해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했다.

특히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은 영업 일선을 책임지는 권역별 영업부 팀장을 비롯하여 대리점 영업부에 힘을 실어주며 서로 간의 소통을 강조했다.

송파구에 위치한 BP 대리점 박미화 실장은 "코로나 이후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의 트렌드가 바뀌었다."라며 "모두시그니처 상품처럼 만족도 높은 상품의 라인업과 대리점 상생정책을 적극 확대해달라"라고 말했다.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은 "가장 중요한 지원책은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확대해나가는 것이다."라며 "다양한 브랜드 광고 시행과 권역별 대리점 속성에 맞는 마케팅, 우수 대리점 포상 등의 대리점 지원책을 확대하여 파트너십 및 유대 관계 강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