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25 (일)
프린세스 크루즈, 신규 선박 '선 프린세스호'런칭 기념 지중해 크루즈여행권 쏜다!  
상태바
프린세스 크루즈, 신규 선박 '선 프린세스호'런칭 기념 지중해 크루즈여행권 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0.31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 프린세스호 발코니 객실 & 항공권 2매 제공

프린세스 크루즈가 새규 선박 ‘선 프린세스호 (Sun Princess)’ 런칭 기념으로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 추첨 “올 인 러브(All in Love)”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린세스 크루즈의 공식 웹사이트·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 채널의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2024년 선보이는 '선 프린세스 호'를 타고 2명이 지중해 곳곳을 항해할 수 있는 항공권 2매와 발코니 객실, 세계적인 수준의 선상 식사, 엔터테인먼트, 공연, 선내 활동, 프린세스 크루즈가 자랑하는 메달리온 클래스 등 총 895만4천원 상당의 크루즈 여행권이 제공된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모든 승객들에게 최고의 여행을 제공한다는 신념으로 현재 아시아, 카리브, 알래스카, 파나마, 멕시코, 유럽, 남미, 호주·뉴질랜드, 하와이, 캐나다, 남극 및 세계일주 등 380개 여행지로 운항하고 있다.

한 편, 올해 한국지사 10주년을 맞이하는 프린세스 크루즈는 한국인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크루즈 노선 3개를 소개했다:

* 프린세스 크루즈의 대표 노선 '알래스카'

프린세스 크루즈는 오는 2024년 알래스카 운항 55주년을 맞는다. 알래스카는 프린세스 크루즈의 가장 핵심 여행지이자 인기있는 여행지로, 때묻지 않은 자연과 거대한 빙하, 야생동물, 웅장한 산맥이 펼쳐지는 곳이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전세계 크루즈 선사 중 가장 많은 승객들을 글레이셔 베이 국립공원의 빙하지역으로 안내했다. 또한 알래스카내 국립공원에 프린세스 크루즈 소유의 숙소가 있어 여행객들이 다양한 알래스카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내년에는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시즌 중 총 7척의 선박이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밴쿠버, 앵커리지 등 4개 항구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의 출발지 선택이 다양해 지며, 알래스카 깊숙한 곳까지 체험할 수 있는 지상 투어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짐 싸고 푸는 번거러움 없이 '유럽 크루즈여행'

유럽은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 지역이지만 다양한 국가와 여행지가 있는 지중해는 육로나 비행기로 여행할 때 계속 짐을 싸고 풀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프린세스 크루즈를 이용하면, 승선 후 한 번만 짐을 풀고 나면 그 다음부터는 이러한 번거로움 없이 밤에 크루즈로 이동해 다음날 아침이며 새로운 도시에 도착할 수 있어 유럽의 0멋진 도시들을 여행하며 역사와 문화를 만날 수 있다. 

오는 2024년 시즌 초에 최신 선박인 ‘선 프린세스 호’가 지중해 노선에 배치돼 9월까지 운행될 예정이다. 또한, 지중해 외에도 아이슬란드, 영국, 스칸디나비아 등 다양한 유럽 일정을 제공하기 위해 총 5척의 배가 운항된다.

*일본 벚꽃로드 크루즈로 즐겨요 

일본 여행의 매력은 가까운 거리, 봄에 만개하는 화려한 벚꽃, 현대적인 도시 그리고 음식이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2024년 3월~8월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호'를 이용해 총 35개를 방문하는 31개의 여행 일정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는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온천과 다양한 아시아 요리를 제공한다. 

또 로얄 프린세스호가 2024년 처음으로 일본 노선에 데뷔하여 여름 축제와 봄꽃을 즐길 수 있는 장기 일정으로 운항 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