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5 18:15 (일)
K2, 부드러운 경량다운 '실크스타' 출시 한달 만에 판매율 50% 돌파...내달 초 완판 기대
상태바
K2, 부드러운 경량다운 '실크스타' 출시 한달 만에 판매율 50% 돌파...내달 초 완판 기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0.26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K2가 지난달 출시한 부드러운 경량다운 '실크스타 큐브다운’이 출시 한달 만에 판매율 50%를 돌파했다. 이에 K2는 내달 초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K2 '실크스타 큐브다운'은 국내 최초로 실크와 다운을 접목한 경량다운으로, 올 시즌 첫 출시됐다. 

실크스타 큐브다운은 9월 중순 출시 후 한달 만에 50%를 넘는 판매율을 기록한데 이어 수지가 착장한 TV 광고 제품은 판매율 70%로 완판을 목전에 두고 있다.

K2 '실크스타 큐브다운’ / 사진-K2

특히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한 10월부터 전월 대비 2배 이상 판매가 늘어나는 등 지속적으로 높은 판매 수치를 보이며 가을 시즌 매출 호조를 이끌고 있다.

이 같은 실크스타의 인기는 올 가을 떠오르고 있는 경량 퀼팅 다운 트렌드에 K2의 강점인 기술력 있는 소재를 더해 차별화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또한 수지와 함께한 광고가 ‘실크스타 큐브다운’의 성공적인 안착을 도왔다. ‘세상에서 제일 부드러운 다운(세.젤.부)’이라는 메시지로 실크의 착용감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함으로써 제품을 각인시켰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실크스타는 K2의 기술력과 차별화된 소재로 출시되자마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아웃도어의 강점인 소재, 기능성에 트렌드를 접목한 제품들이 앞으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실크스타에 적용된 실크패드는 리사이클 실크에서 추출한 실크 섬유를 혁신적인 압축 공법으로 패브릭화한 친환경 충전재다. 실크의 미세한 섬유 사이에 공기층들이 있어 열전도율이 낮아 따뜻하며, 우수한 수분 조절 능력으로 쾌적하다.

실크스타 큐브다운의 겉감에는 구스다운을, 안감에는 실크패드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실크패드를 감싸는 얇은 경량 안감은 가볍고 착용감이 부드럽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