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SK핀크스, 프리미엄 서비스 선도할 신입·경력 공채
상태바
SK핀크스, 프리미엄 서비스 선도할 신입·경력 공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0.25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 분야, ▲객실, ▲식음서비스 ▲조리사 ▲파티셰 ▲시설관리
포도호텔 전경 /사진-SK핀크스 포도호텔
포도호텔 전경 /사진-SK핀크스 포도호텔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SK핀크스가 하이엔드 호텔&리조트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신입·경력 인재를 오는 11월 16일~29일 2주간 공개 채용한다.  

SK핀크스는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휴양형 호텔&리조트로, ▲제주 7대 건축물인 '포도호텔'과 ▲가족 휴양형 숙소인 '디아넥스', ▲한국 최초 세계 10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핀크스 골프클럽' 등의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객실(Front Officer) ▲식음서비스(F&B매니저) ▲조리사 ▲파티셰 ▲시설관리 등 총 5개 분야다.

입사 희망자는 SK핀크스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비롯한 SK Careers(SK그룹 채용 사이트), 잡코리아, 사람인, 자소설닷컴 등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2년제 이상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 직무에 따라 관련 전공자,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가능자, 동종업계 유경험자 등을 특별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전형(SKCT 인성검사), 1·2차 동시 면접 순으로 이루어지며 채용 검진 통과까지 완료한 최종합격자는 2024년 2월 입사하게 된다.

2023년 초대졸 신입사원 연봉은 3,330만원이며, 경력직의 경우 경험과 능력에 따라 연봉 상한선 제한 없이 협의하여 산정될 예정이다.

SK핀크스는 전국적으로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타 지역 입사자의 주거 안정을 위한 기숙사, 셔틀 운행 등의 복지를 제공한다. 이외 복지포인트, 의료비, 해외 벤치마킹, 학자금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지원하고 있다.

SK핀크스 인사 담당자는 “이번 하반기 채용을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도할 열정을 가진 각 분야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며 “SK핀크스와 함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인재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