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한국관광공사, 가을 등산객 대상 ‘포레스티 캠페인’ 전개,친환경 여행 독려
상태바
한국관광공사, 가을 등산객 대상 ‘포레스티 캠페인’ 전개,친환경 여행 독려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10.2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정하성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국립공원공단 및 투썸플레이스와 공동으로 가을 성수기 등산객 대상 친환경 여행 실천을 촉진하는 ‘포레스티(Fores:T) 캠페인’을 오늘(23일)부터 11월 19일까지 실시한다.

포레스티(Fores:T) 캠페인은 전국 21개 국립공원 및 공원 직영 야영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친환경 여행 캠페인이다. 국립공원의 숲(Forest)과 산을 여행할 때 다회용기 사용, 쓰레기 되가져가는 모습의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5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텀블러(Tumbler)를 제공한다. 

가을 단양소백산 등산
가을 단양소백산 등산/사진-단양군

공사는 작년 여름 해변가에서 쓰레기를 주우면 그 무게만큼 과자를 제공하는 ‘씨낵(Seanack) 캠페인’을 추진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포레스티(Fores:T) 캠페인은 이를 ‘가을’, ‘산’으로 확장한 것으로 공사는 매년 친환경 여행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공사 문소연 국민관광전략팀장은 “지속가능한 여행을 위해 환경을 지키기 위한 관광객들의 노력이 중요하다”며, “올해 가을맞이 단풍 여행을 떠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대한민국구석구석 누리집 내 ‘여행정보>이벤트>포레스티(Fores:T) 캠페인‘ 페이지 및 국립공원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