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대만배우 왕사가·패션모델 라라, ‘진주 문화관광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대만배우 왕사가·패션모델 라라, ‘진주 문화관광 홍보대사’ 위촉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10.1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 문화관광 홍보대사 위촉식.사진=진주문화관광재단]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경남 진주시는 지난 13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대만 영화배우 ‘왕사가’와 패션모델‘라라’를 진주시 문화관광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대만 유명 인플루언서인‘왕사가’와‘라라’는 앞으로 1년간 진주시의 문화관광 활성화 홍보 활동 및 SNS콘텐츠 제작 등에 참여해 진주시의 문화관광 자원을 널리 알리고 진주문화관광재단의 위상을 높이는 해외 활동을 시작한다.

중국 및 대만에서 활동하는 영화배우이자 팔로워 103만을 거느린 인플루언서 ‘왕사가’는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중화권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미스 타이완 미인대회 출신으로 모델 및 댄서로 활동하고 있는‘라라’는 예능 프로그램 MC와 팔로워 54만의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두 인플루언서는 위촉식을 시작으로 진주남강유등축제와 드라마페스티벌을 관람하고 승산부자마을과 K기업가 정신센터 등 진주시의 대표 관광지와 올뺨야시장 및 중앙상권 등을 방문한다. 

진주 방문기는 영상으로 제작돼 진주관광 공식 홍보채널 및 대만 현지 SNS채널에도 업로드 될 예정이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두 분 인플루언스를 통해 우리 진주시의 문화관광 자원이 널리 알려지기를 기대한다”며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