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제주 자연 그리기 '컬러랩' 체험존 운영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제주 자연 그리기 '컬러랩' 체험존 운영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10.1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정하성 기자]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하 JTO중문면세점)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제주 자연 그리기 이벤트인 ‘컬러랩 제주 컬러 미니 파레트(페인트 닥터) 체험존’을 운영한다.

‘컬러랩 제주 컬러 미니 파레트(페인트 닥터) 체험존’은 JTO중문면세점 매장을 방문한 도민과 제주 여행객이 여유 있는 쇼핑과 함께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참여형 이벤트다.

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컬러 미니 파레트와 천연 퍼그먼트 물감을 사용해 제주 자연의 색을 그리는 공간이 운영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관계자는 “어른과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유익하고 즐거운 체험 시간을 제공해 드리고자 컬러랩 체험존을 운영하게 됐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JTO중문면세점은 10월 일부 품목을 최대 30~40%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한편, 패션의 계절인 가을시즌을 맞아 ‘루이까또즈’, ‘메트로시티’, ‘닥스’ 브랜드의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JTO중문면세점은 공항․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며, 주류 2병(미화 400불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제주관광공사>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