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안동관광택시 타고 안동 가을여행 떠나요!
상태바
안동관광택시 타고 안동 가을여행 떠나요!
  • 김관수 기자
  • 승인 2023.10.1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금, 안동상품사랑권 등 지원 최대 5만원 할인 혜택

[투어코리아=김관수 기자] (사)안동시관광협의회는 풍성한 가을을 축하하는 안동관광택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안동을 찾은 관광객들이 안동관광택시를 이용하여 보다 쉽고 편리하게 안동의 명소들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 내에 안동관광택시를 이용하면 최대 ​5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해당 대상은 최소 5시간 이상 이용하는 팀으로, 선착순 300팀에 현금 2만원이 지원된다. 또한 300팀 중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100팀에게 안동 곳곳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안동사랑상품권 3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안동관광택시 현금 및 상품권 지원 이벤트
안동관광택시 현금 및 상품권 지원 이벤트

안동관광택시를 이용하려면 먼저 온라인 사전 신청을 진행해야 한다. ‘안동을 담다(addmo.kr)’ 누리집에서 안동관광택시 이용 방법 및 요금 등을 확인하고 별도의 신청 페이지에서 이용객 정보 및 이용 일정 등을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리뷰 이벤트 참여는 안동을 담다 누리집 내 안동관광택시 게시판에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안동관광택시 이용법과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안동을 담다 누리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안동시관광협의회는 “안동관광택시는 특히 안동여행 정보가 부족하거나 현지인을 통해 안동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들으며 숨겨진 명소까지 돌아보고 싶은 관광객들에게 유용한 여행 방법이 될 것으로 크게 기대한다”고 밝히면서 “이번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안동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즐기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