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5 00:44 (일)
사이판으로 가족 여행 떠나세요!....하나투어, 가족여행지로 '사이판' 추천
상태바
사이판으로 가족 여행 떠나세요!....하나투어, 가족여행지로 '사이판' 추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0.1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판/사진 제공=마리아나 관광청
사이판/사진 제공=마리아나 관광청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가족여행객의 압도적 선택을 받은 북마리아나제도의 ‘사이판’을 가족 여행지로 추천했다.

하나투어의 올해 3분기 사이판 패키지 연령별 예약 데이터 분석 결과, 올해 3분기 0~19세가 22%, 30~49세가 58%를 차지해 주 여행객이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사이판은 한국여행객들이 즐겨찾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실제로, 마리아나 관광청에 따르면, 지난 2년간 사이판 전체 여행객의 80% 이상이 한국인으로 나타났고, 올해 7월에는 한국인 관광객이 사이판 전체 여행객의 82.2%를 차지해 인기 여행지임을 증명했다. 

사이판, 티니안, 로타 등 1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북마리아나제도는 따뜻한 날씨와 리조트 휴양, 도심 관광 삼박자를 고루 갖춘 것이 인기 요인.

사이판/사진 제공=마리아나 관광청
사이판/사진 제공=마리아나 관광청

이에 하나투어는 가족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사이판 패키지 상품을 판매 중이다. [성인2+아동2 가족전용] 사이판 5일 상품은 종합 휴양리조트 사이판 PIC에서 휴식과 각종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 티니안 데이투어가 포함된 사이판 4일 패키지도 있다. 이 패키지는 사이판에서 경비행기로 10분 거리에 있는 티니안으로 이동해 사이판과 티니안의 매력을 모두 느껴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사이판은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요건을 갖춘 여행지로, 매년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북마리아나 제도 내 다양한 섬을 활용한 독특한 여행 상품으로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