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 코레일과 '레일 & 에어' 선보여
상태바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 코레일과 '레일 & 에어' 선보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0.0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X 열차권과 루프트한자 항공권 동시 예약 구매로 편리한 한국여행 돕는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는 한국철도공사인 코레일과 함께 인터모달 파트너십을 통해 철도 및 항공 연계 서비스인 '레일 & 에어(Rail & Air)'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레일 & 에어 서비스는 루프트한자가 유럽 외 국가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인터모달 서비스로, 철도와 항공을 연계한 여행 예약 및 이용 옵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국내 이동 시 보다 지속 가능한 여행에 참여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게 된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루프트한자 승객들은 국내 8개 도시인 부산, 대구, 광주, 울산, 포항, 여수, 목포, 진주에서 유럽 주요 목적지까지 한 번에 한국고속철도 KTX 열차권과 루프트한자 항공권을 동시에 예약 및 구매하고 탑승이 가능하게 된다.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또한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연결하는 공항철도 AREX 열차편도 함께 제공된다. 레일 & 에어 서비스는 루프트한자 웹사이트 및 주요 여행사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 한국 지사장 레안드로 토니단델(Leandro Tonidandel)은 "국내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KTX와 함께 한국 내 새로운 목적지를 추가함으로써 루프트한자의 국내외 여행지의 접근성 뿐만 아니라 통합 서비스를 통해 편의성까지 향상했다”며, “앞으로도 한국에서 유럽, 그 이상으로 여행할 때 더 많은 유연성과 선택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에는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스위스 항공, 오스트리아 항공 등이 소속돼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