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에니메이션 '슈렉'의 늪지대 집에서 동화같은 하룻밤을!....에어비앤비에서 예약 가능
상태바
에니메이션 '슈렉'의 늪지대 집에서 동화같은 하룻밤을!....에어비앤비에서 예약 가능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9.27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비엔비, 스코틀랜드 구릉 지대에 자리한 슈렉의 늪지대에서 2박 머물 기회 제공
예약, 한국시간 기준 10월 14일 오전 2시부터 예약 가능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에어비앤비가 영화 '슈렉'의 주인공, 양파같은 매력을 지닌 녹색 괴물 '슈렉'의 늪지대 집에서 10월 27~29일 2박 숙박할 게스트 3명을 초대한다. 

슈렉의 단짝친구이자 말 많기로 둘째가라면 서운한 ‘투머치토커' 동키가 호스트다. 

스코틀랜드 하일랜드의 언덕 사이에 자리 잡은 슈렉의 늪지는 그루터기로 가득한 한적한 곳이라,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괴물에게 그야말로 완벽한 안식처. 사상 최초로 전세계 슈렉 팬들을 위해 이곳이 공개된다.

슈렉 늪지대 집
슈렉 늪지대 집

호스트가 된 동키는 "슈렉의 늪지대는 아주 멋지고 아름다운 곳이며, 손님을 초대해 대접하기에 그야말로 완벽하다"며 "어서 빨리 게스트를 초대해 진흙으로 가득한 이 낙원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드리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동키가 호스트로 나서는 이번 2박 숙박 기회를 통해 게스트는 밤하늘을 수놓은 별빛 아래 슈렉처럼 살아볼 수 있다. 횃불과 삼지창을 들고 위협하는 주민들도 없고, 파콰드 경의 기사들이 쳐들어올 염려는 없으니 안심해도 된다.

동화 속 주인공에게 안식처가 되어주었던 슈렉의 늪지대에서는 완전히 색다른 매력을 지닌 트리하우스를 만날 수 있다. 

슈렉 늪지대 집
슈렉 늪지대 집

트리하우스는 숲속 자연 지형을 영리하게 활용하고, 소박한 매력을 자랑하는 인테리어, 그 유명한 야외 화장실을 갖추고 있어 다른 어떤 곳에서도 쉽게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함을 선사한다. 

이 한적하고 아름다운 늪지대에 머무르게 될 게스트는 ▲'귀지로 만든 초'의 은은한 촛불 아래 즐기는 휴식 ▲편안히 앉아 맛보는 달콤한 파르페 ▲화로 주변에 모여 앉아 늦은 밤까지 이야기 나누기 ▲갓 구워 낸 따끈따끈한 와플이 푸짐하게 제공되는 아침 식사 ▲유명한 슈렉의 야외 화장실에서 만끽하는 완벽한 프라이버시 등을 즐길 수 있다. 

동화 속 모든 주인공의 소중한 쉼터가 되어주는 이곳의 가치는 값으로 매길 수 없기 때문에, 이번 숙박 요금은 0파운드로 책정됐다. 

슈렉 늪지대 집
슈렉 늪지대 집

슈렉 팬이라면 누구나 늪지대 집에서의 2박 숙박을 신청할 수 있으며, 숙박 기간은 10월 27~29일, 게스트 정원은 3명이다.

슈렉의 팬이라면 누구나 10월 13일 오후 6시(영국 시간 기준, 한국시간 10월 14일 오전 2시)부터 에어비앤비 웹사이트에서 예약 요청을 보낼 수 있다. 스코틀랜드까지의 왕복 교통편은 게스트가 부담해야 한다. 

이 숙소는 아드베리키 에스테이트(Ardverikie Estate)에서 독립적으로 소유하고 운영하는 곳으로, 2박 숙박은 콘테스트가 아니며, 게스트는 욕실이 주생활 공간에서 20미터 떨어진 별도의 시설에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사진/에어비앤비>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