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5 08:23 (화)
여행이지, MZ겨냥 대만 섬 일주 '환도 여행 8일' 상품 선봬
상태바
여행이지, MZ겨냥 대만 섬 일주 '환도 여행 8일' 상품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9.2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청년 사이에서 자리잡은 환도 여행 문화에서 착안
가오슝, 타이동·타이베이·타이중·난터우·타이난 등 차례대로 방문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MZ세대를 겨냥한 대만 섬 일주 상품 ‘환도 여행 8일’상품을 선보인다.

'대만 환도 여행 8일'은 7박 8일 동안 MZ세대로만 구성된 여행객들이 대만을 일주하는 테마 상품이다.

스펀 /사진-교원투어
스펀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대만에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자전거 등을 통해 대만 섬을 한 바퀴 도는 환도(環島) 여행 문화가 자리 잡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 상품은 타이베이와 가오슝을 중심으로 여행하는 기존 상품과 다르게 대만을 일주하면서 여러 도시를 방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오슝을 시작으로 타이동, 화롄, 타이베이, 타이중, 난터우, 타이난 등을 차례로 여행하고 다시 가오슝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이 같은 일정을 통해 다양한 도시를 관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버스킹 및 야시장 체험, 스탠드업 패들보드와 자전거 투어 등 MZ세대 문화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노팁·노쇼핑·노옵션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타이베이 / 사진-교원투어

대표적으로 ▲샤또 비치 리조트 ▲즈번 온천 ▲일월담 ▲아이허강 ▲궁원안과 ▲무지개마을 ▲태로각협곡 ▲청수단애 ▲타이베이101 전망대 ▲스펀 및 지우펀 등을 찾는다. 딤섬을 비롯해 훠궈, 우육면, 망고빙수, 버블티 등 대만의 대표 음식과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따로 또 같이' 여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매일 새로운 도시로 이동하게 되는데, 정해진 일정을 소화하면서 언제든 자유 일정을 보낼 수 있다. 자유롭게 여행하다가 일행에 합류해 나머지 일정을 함께 소화하는 형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MZ세대로만 구성된 여행객들이 일주일간 대만을 일주하는 과정에서 서로 소통하면서 친밀감을 형성하고 유대 관계를 높이는 등 동행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차별화한 테마 여행을 지속해서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