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5 08:23 (화)
서울드래곤시티 34층 루프톱에서 영화 보며 가을밤 낭만을!
상태바
서울드래곤시티 34층 루프톱에서 영화 보며 가을밤 낭만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9.2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드래곤시티-CGV 용산아이파크몰, 루프톱 영화관 22일부터 한달간 운영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협업해 오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한달여간 호텔 34층 루프톱 다이닝 공간에서 영화를 상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 시네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카바나 시티는 화이트 샌드로 채워진 모래사장과 카바나 등을 설치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공간으로 지난 7월에 개장했다. 

이용객은 10.4Mx3.6M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라라랜드’, ‘비긴 어게인’, ‘Her’를 관람할 수 있다. 모든 이용객에게 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영화 관람 시 즐길 수 있는 푸드 메뉴 5종을 판매한다.

예매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의 극장별 예매 카테고리에서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선택한 후 ‘서울드래곤시티관’으로 표시된 영화를 선택하면 된다. 

영화는 10월 7일, 13일, 14일, 15일을 제외하고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호텔 34층 루프톱인 카바나 시티에서 관람할 수 있다. 티켓 구매 고객은 오후 5시부터 카바나 시티에 입장할 수 있으며 영화는 7시부터 상영된다.

특별 이벤트로 럭키 드로(lucky draw·제비뽑기)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킹스 베케이션 해피아워 이용권(5명) ▲더 리본 디너 코스 2인 식사권(10명) ▲무료 영화 티켓(20명) ▲스카이 킹덤 30% 식사 할인권(30명)이 준비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올여름 많은 분이 물놀이와 풀 파티를 즐긴 카바나 시티가 가을밤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영화관으로 탈바꿈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가을에는 카바나 시티에서 서울 도심 야경과 감성을 자극하는 영화를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2021년에도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협업해 객실에서 최신 개봉 영화를 관람하는 ‘시네 드 호텔(Cine de Hotel)’ 패키지를 운영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