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2023 경남 국제 낚시 및 해양·레저박람회' 22~24일 개최
상태바
'2023 경남 국제 낚시 및 해양·레저박람회' 22~24일 개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3.09.21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경남 국제 낚시 및 해양·레저박람회 22~24일 개막

[투어코리아=이주현 기자] 경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아름다운 남해안 해양관광지를 배경으로 한 '2023 경남 국제 낚시 및 해양·레저박람회(GNFISH 2023)'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낚시산업과 해양레저, 해양관광산업의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창원의 해양산업 기반(인프라)을 활용하여 지역레저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람회는 낚시관과 해양레저, 해양관광, 아웃도어관으로 나뉘어 운영할 예정이다. 

낚시관에서는 국내 낚시 장인기업과 낚시용품 판매업체들이 참가하여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낚시용품을 선보이고 제품에 관한 정보와 낚시기법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관에서는 '2023 경남 국제 낚시 및 해양·레저박람회'만의 대형 포토존에서 트랜디한 사진 촬영 후 즉석으로 인화하여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이 참여 가능한 모형 금붕어 잡기 행사와 직접 루어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낚시 캐스팅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구성했다. 

또, 하이트진로에서 구성하는 켈리비어라운지에서는 입장권을 소지한 성인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제공되는 맥주를 블루푸드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참관객 프로모션 행사도 예정되어 있어 행사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매일 낚시 관련 용품을 경품으로 지급하고, 전시장 내 주요업체 부스에서도 개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맹숙 경남도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박람회에서 경남 남해안의 해양, 레저, 관광 등 한려수도권 해양레저관광 시대를 열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