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공룡 세계로 탐험 떠나자”...해남공룡박물관 공룡캠프 운영
상태바
“공룡 세계로 탐험 떠나자”...해남공룡박물관 공룡캠프 운영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09.1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4, 28일...5세~초등생 가족 모집
해남공룡박물관 야외 공간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전남 해남군이 운영하는 해남공룡박물관이 가족과 함께하는 공룡캠프를 운영한다. 

운영 기간은 10월 14일과 28일 두 차례이며, 만 5세부터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회차당 10가족을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오는 10월 3일까지 해남공룡박물관 사무실로 방문하거나, 이메일(wjdsun5@korea.kr)을 이용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캠프에서는 공룡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남공룡박물관 야외 공간

박물관 전시 교육과 야외 화석지 탐사를 포함한 교육 프로그램을 비롯해 가족과 함께 단체 미션을 수행하는 다양한 야외 게임 활동이 준비돼 있다.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공룡 발굴 체험 등 체험 활동과 샌드아트, 마술공연 등도 마련된다. 

해남공룡박물관은 매년 20만이 넘는 가족 단위 관람객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룡 전문박물관이다.

400여 점의 공룡 관련 화석과 희귀전시물들을 갖춘 전시공간을 비롯해 공룡관련 영상을 상영하는 영상실, 어린이 공룡교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천연기념물 제394호로 지정된 우항리 공룡화석지의 보호각을 비롯해 금호호의 갈대밭과 어우러진 330만㎡의 넓은 야외 공원에는 실물 크기 공룡과 놀이시설이 조성돼 가족 단위 관광객과 어린이 체험학습 장소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해남군 관계자는“해남공룡박물관에서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겁게 학습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는 기회를 가져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