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소노인터내셔널, 서해안 최대규모 ‘원산도 관광단지’ 착공
상태바
소노인터내셔널, 서해안 최대규모 ‘원산도 관광단지’ 착공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09.15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0개 객실과 각종 편의시설 갖춰 28년 상반기 준공 예정
북유럽 핀란드 건축 콘셉트로 고급스러움과 모던함 극대화
‘소노호텔앤리조트 원산도 관광단지 기공식.[사진=소노호텔앤리조]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해양레저 대표 관광도시 충남 보령시의랜드마크로 거듭날 ‘소노호텔앤리조트 원산도 관광단지 기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5일 오전 보령시 오천면 원산도리 오봉산해수욕장 일대에서 진행된 기공식에는 박춘희 대명소노그룹 회장,서준혁 소노인터내셔널 회장,김태흠 충남도지사, 김동일 보령시장,시도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원산도 관광단지는 정부와 민간이 협력하는 복합 해양레저관광도시 조성사업으로,총 96만 6,521㎡(29만평)에 약 1,500여 개 객실과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게 된다,

모든 시설을 완비해 오는 2028년 상반기 완공할 경우 서해안 최대 복합관광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원산도 관광단지 기공식.[사진=소노호텔앤리조트]

소노호텔앤리조트 원산도 관광단지는 북유럽 핀란드의 고급스럽고 모던한 건축 콘셉트 와 원산도가 가지고 있는 천혜의 자연 환경을 접목해 자연 친화적 조화를 극대화해 건설된다.

특히 ▲그룹 최초 6성급 하이엔드‘더 벙커스’▲파도 치는 언덕처럼 유려한 오션뷰를 테라스에서 감상하는 ‘브레이커 힐스’ ▲수세기 동안 이어져 오는 핀란드의 캐빈과 스파를 탑재한 ‘소노핀 캐빈&빌리지’ 등 5개 브랜드로 독창적 인프라를 구축한다.

숲속 자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트리하우스가 준비된 ‘포레스트 오브 갤럭시’, 서해안 선셋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힐 탑 레스토랑과인피니티 풀 또한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의 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원산도 관광단지 조감도.[사진=소노호텔앤리조트]

이외에도 전문화된 스포츠 콤플렉스시설을 비롯해 관광단지 이용과 연계한 마리나 및 다양한 해양레포츠 체험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김태흠 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이 충남과 원산도를 찾을 수 있도록 세계적인 수준의 호텔과 리조트를 만들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준혁 소노인터내셔널 회장은 “지금껏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유일무이한 최고의 관광단지를 건설하고자 한다”며 ”1일 최대 1만 명 이상 즐길 수 있는 메머드급 리조트로 서해안의 구심점 역할을 훌륭히 해낼 것으로 확신한다”고 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